가수 김동한, '무결점 피부' 화보 공개
가수 김동한, '무결점 피부' 화보 공개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6.2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세 번째 미니 앨범 ‘D-HOURS AM 7:03’ 활동을 마무리한 김동한이 앳스타일(@star1)과 7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김동한은 바닐라코와 함께 한 뷰티 화보를 통해 특유의 보송보송한 피부를 자랑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김동한은 시간 3부작이라 불리는 콘셉트의 마지막을 장식한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전 트랙의 가사 작업과 퍼포먼스 안무 구성에 적극 참여했다. 솔로 가수로서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동한은 특히 이번 앨범을 통해 치명적인 섹시미는 물론이고 여름에 걸맞은 파워풀한 모습과 청량함까지 선보였다.

세 번째 미니 앨범 활동을 마무리에 대한 소감으로 “파워풀하고 청량한 느낌의 곡으로 활동해 신나기도 했고 즐거웠다”는 말로 활동 소감을 전했다. 특히 안무의 강도가 세, 저절로 체중 감량이 됐다는 말을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시간 3부작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앨범인 만큼 의미가 깊었을 것 같다는 질문에 “작사와 퍼포먼스 구성을 모두 해서 그런지 애정도가 더욱 높았다”고 답했다. 특히 “새벽 2시부터 아침 7시 3분이라는 시간의 특성처럼 이번 앨범이 시간 3부작의 마지막이자 새로운 시작을 보여주고 있다”는 말로 또 다른 콘셉트의 시작을 예고하기도 했다.

솔로 활동을 시작했을 때와 지금을 비교하니 어떻냐고 묻자 “모든 부분을 혼자 도맡아 하다 보니 저절로 실력이 늘 수밖에 없었던 것 같다”며 “그만큼 외로움도 늘어가는 것 같다”고 털어 놓했다. 평소 말주변이 적은 성격을 예로 들며 주변이 떠들썩한 그룹 활동 시기를 그리워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