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7 화장품신상] "더울수록 화장에 신경쓰세요"
[2019-07-27 화장품신상] "더울수록 화장에 신경쓰세요"
  • 이동근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7.2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신상 정보를 꼼꼼히 챙겨 드리는 뷰티라이프&화장품 전문매체 뷰티코리아뉴스입니다. 오늘 소개할 신제품은 모두 11종으로,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제품이 대부분입니다.

 

톤업크림, 더마 샴푸, 토너, 마스크 케어, 자외선 차단제, 딥 마스크, 에센스, 체지방 감소 화장품 등 입니다.


BRTC(비알티씨), 비타민 생기 부여 ‘V10 톤업 크림’ 부터 만나 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짜 내 피부인 것처럼 비타민으로 화사하게 착!

BRTC(비알티씨), 비타민 생기 부여 ‘V10 톤업 크림’ 

BRTC(비알티씨), 비타민 생기 부여 ‘V10 톤업 크림’
BRTC(비알티씨), 비타민 생기 부여 ‘V10 톤업 크림’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바르는 즉시 촉촉하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톤 보정은 물론 도시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V10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V10 톤업 크림’은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10,000ppm과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고 환한 피부로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한 단계 ‘톤업’ 시켜준다. 비타민 성분을 가득 담아 즉각적인 톤 업 효과뿐 아니라 피부 본연의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피부를 보다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 준다.

또한 수분이 가득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해 여름철 햇빛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달아오른 피부의 열을 낮춰주며, 열에 무너지기 쉬운 톤 업 유지력을 보완해준다. 인체적용 시험 완료해 쿨링 효과를 입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모니터 등 각종 전자기기로부터 나온 블루라이트 차단에 도움을 주는 안티블루라이트 특허 성분을 더했으며, BRTC만의 독자적인 안티폴루션 특허기술을 적용해 초 미세먼지 흡착방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신제품은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저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BRTC 관계자는 “BRTC만의 비타민 특허성분으로 피부 톤업은 물론 외부 유해자극 차단과 쿨링 효과를 입증 받은 비타민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며 “기존 톤업 크림과 달리 백탁현상 없이 부드러운 촉촉한 발림성으로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 더운 여름날에도 가볍게 바르기 좋다”고 전했다.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 컨디셔너 리뉴얼 출시

100% 자연유래 병풀성분으로 두피 보호막 형성

아모레퍼시픽의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
아모레퍼시픽의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

아모레퍼시픽은 두피건강을 생각하는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와 ‘순한 저자극 더마 컨디셔너’를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 제품은 2017년 6월 출시 이후 누적된 고객리뷰 5,000여건을 분석하여, 두피케어 성분과 거품력을 강화하고 잔여감은 개선하였다. 또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담아 상쾌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외부자극으로 두피장벽이 약화되면 수분손실이 발생하고 건조해진 두피는 가려움증을 유발한다.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와 컨디셔너는 100% 자연유래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여 자극받은 두피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꾸준한 두피세정만으로도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두피타입별로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과다피지를 케어하는 지성두피용 샴푸, 창포 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수분을 케어하는 건성두피용 샴푸로 나뉜다. 민감한 두피용 컨디셔너는 동백씨오일이 모발에 영양을 제공한다. 녹차, 창포, 동백씨는 모두 제주산 원료다.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는 100% 자연유래(팜오일, 코코넛오일)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음에도 기포막을 안정화하여 풍성한 거품이 생성된다. 또한 샴푸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저잔여포뮬러™ 기술을 적용, 두피세정후 트러블을 방지하는데 힘썼다.

한편 10無첨가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와 8無첨가 컨디셔너는 제품 용기의 26.5%를 식물유래 플라스틱으로 제작해 두피와 환경을 동시에 생각한 착한 샴푸다.

샴푸2종과 컨디셔너는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아리따움매장,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구매가능하다.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소용량 출시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에서 본격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행시 휴대가 편한 150ml 소용량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를 출시 한다.

‘하루하루원더’의 ‘블랙 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는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한 텍스처는 물론, 스킨케어의 첫 단계부터 피부 에너지를 꽉 잡아주는 탄탄함을 느낄 수 있다.

주 재료인 100% 국내산 흑미의 발효 에너지가 피부결을 차분히 정리해 주고, 유연하게 만들어주며, 하루하루원더만의 독자적인 발효 기술과 피부 세포와 유사한 홍삼 성분으로 만들어진 리포좀의 침투 기술이 더해져 피부에 이로운 유효 성분을 속까지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7가지 파라벤과 11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95% 천연 유래 성분으로 담아내어 피부 안전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소용량으로 출시되어 여행시 휴대가 용이하고, 토너로 사용함과 동시에 화장솜에 듬뿍 적셔 얼굴에 올려두면 팩처럼 활용이 가능해 더위에 지친 피부에 수분과 진정을 동시에 전달 할 수 있다.

뜨거운 여름철, 간편하면서도 피부에 진한 수분 공급을 주는 ‘하루하루원더’의 ‘블랙 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는 ‘부츠’ 및 ‘시코르’ 일부 매장, 온라인 자사몰을 포함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뉴스킨,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출시

뉴스킨코리아의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
뉴스킨코리아의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

뉴스킨 코리아는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는 여름철,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를 새롭게 출시한다.

‘얼티밋 마스크’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뉴스킨 대표 마스크팩 라인으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우수한 밀착력과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화장품 및 보습, 진정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여 출시 때마다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이 브랜드는 주장했다.

이번에 출시된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는 무더운 여름철 늘어나는 땀과 유분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성 피부를 각질 케어, 정화, 진정의 3단계로 관리할 수 있다. 1단계에서는 PHA 성분을 통해 건강한 턴오버 케어를, 2단계에서는 티트리 성분으로 피부의 정화 효과를, 3단계에서는 매실추출물로 피부 진정 및 피부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호에 미백까지!”

지쿱, 멀티 솔루션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 출시

지쿱의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
지쿱의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여름철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호를 위한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을 출시한다.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을 갖춘 멀티 솔루션 선케어 제품이자 국내 자외선 차단 최대 지수(SPF50+, PA++++) 제품으로,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 A(UVA)와 자외선B(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산뜻한 사용감과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선케어 제품 특유의 백탁 현상과 번들거림, 끈적임 없이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밝게 가꿔줘, 여름철에 제격인 제품이다.

특히,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즙과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해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습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진정시킨다.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복합체도 포함돼 있어 피부 손상 개선과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준다.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은 세계적으로 까다롭기로 소문난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의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없음을 뜻하는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인증받아 민감성 피부도 사용 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자외선이 강하고 습한 여름철에는 자외선 노출 위험이 크기 때문에, 피부 보호와 관리를 위해 자신에게 맞는 선케어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연 유래 그린 엔자임이 주는 한 장의 휴식

듀이트리, 이엑스(EX) 딥 마스크 시리즈 리뉴얼 출시

 

(왼쪽부터) 듀이트리 ‘아쿠아 이엑스 딥 마스크’, ‘AC 컨트롤 이엑스 딥 마스크’, ‘퍼밍 이엑스 딥 마스크’
(왼쪽부터) 듀이트리 ‘아쿠아 이엑스 딥 마스크’, ‘AC 컨트롤 이엑스 딥 마스크’, ‘퍼밍 이엑스 딥 마스크’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기존 딥 마스크 중 3종을 새롭게 리뉴얼한 ‘이엑스 딥 마스크’ 시리즈를 출시한다.

듀이트리 ‘딥 마스크’는 그린 엔자임 파파인 효소 성분을 담은 그린 시트가 피부 표면 및 모공의 노폐물과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어 유효 성분 흡수력을 높여주는 시트 마스크로, 머리카락 굵기 보다 얇은 초극세사 시트가 굴곡진 얼굴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출시된 ‘이엑스 딥 마스크’ 3종은 기존의 제품과 가격은 동일하나 성분과 기능은 한층 더 강화했다. 20가지 주의 성분(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을 배제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세라마이드 엔피’, ‘사카라이드아이소메레이트’, ‘폴리글루타믹애씨드’ 등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요소를 추가해 보습 효과를 더했다. 또한 패키지의 변화와 함께 시트 마스크의 코 길이와 눈과 입 크기를 확장하여 피부 밀착감을 높였다.

이엑스(EX) 딥 마스크는 기존 라벤더 허브 앰플에 무수자일리톨을 더해 메마른 피부 깊숙이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는 ‘아쿠아 이엑스 딥 마스크’, 기존 페퍼민트 허브 앰플에 매스티스검을 더해 울긋불긋 성나고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티 없이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AC 컨트롤 이엑스 딥 마스크’, 기존 로즈마리 허브 앰플에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더해 피부에 한층 더 건강한 활력을 불어 넣고 탄력을 선사하는 ‘퍼밍 이엑스 딥 마스크’로 구성된다.

듀이트리 ‘이엑스 딥 마스크’ 시리즈는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롭스 등 헬스앤뷰티(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6월 수확한 광양 제철 매실의 신선함

시오리스(sioris), ‘유 아 마이 샤이닝, 선스크린’ 출시

시오리스의 '유 아 마이 샤이닝 선스크린'
시오리스의 '유 아 마이 샤이닝 선스크린'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제철 유기농 광양 매실수가 함유된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유 아 마이 샤이닝, 선스크린’을 출시했다.

‘유 아 마이 샤이닝, 선스크린’은 정제수 대신 제철 유기농 광양 매실수가 25.6% 함유 된 제품으로, 제철 수확 원료 사용 원칙에 따라 올해 6월 광양 백운산 자락에서 재배한 매실의 신선함이 담겨 있다. 여기에 5가지 식물 에센스 성분인 ROSANIC™이 민감한 피부에 진정과 화사한 안색을 선사하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유기농 아보카도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호하고 부드럽고 깊은 수분 충전을 도와준다. 

SPF 35, PA+++의 일상 생활에 적합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유기농 성분을 포함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논나노 실리콘오일 프리의 촉촉한 텍스쳐와 자연스럽게 톤업 시켜줘 남녀노소 전 연령층이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시오리스의 ‘유 아 마이 샤이닝, 선스크린’은 7월 31일까지 시오리스 공식몰에서 출시기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시코르, 롭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빈약한 입술에 볼륨과 생기를 동시에 채워주는

쏘내추럴 ‘엑스라지 플럼퍼’ 출시

쏘내추럴 ‘엑스라지 플럼퍼’
쏘내추럴 ‘엑스라지 플럼퍼’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알싸한 플럼핑 성분으로 빈약한 입술에 탱탱한 볼륨감을 부여해주는 ’엑스라지 플럼퍼’를 출시한다.

쏘내추럴 엑스라지 플럼퍼는 입술에 착 감기는 쫀쫀한 제형과 단독으로 사용해도 될 정도의 높은 발색력을 자랑하며 바닐릴부틸에터와 멘톡시프로판다이올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에 온열감과 냉감을 반복적으로 부여해 혈액순환을 도와 일시적으로 볼륨감 있는 립을 연출해 준다.

또한, 끈적임이 적은 수분 차단 오일 포뮬러가 반짝이는 유리알 광택을 부여해주며 로즈힙열매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의 함유로 입술이 건조하거나 볼륨을 주고 싶을때 마다 수시로 덧발라 주어 입술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알싸한 플럼핑 성분이 빈약한 입술에 생기 넘치는 볼륨과 보습을 부여해 탱글탱글한 립으로 연출해주는 ‘엑스라지 플럼퍼’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연성 한방화장품 생그린, 친환경 ‘본영 레저 선크림’ 출시

생그린의 ‘본영 레저 선크림’
생그린의 ‘본영 레저 선크림’

자연성 한방화장품 전문기업 생그린이 각종 레저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본영 레저 선크림’을 출시했다.
 
생그린의 ‘본영 레저 선크림’은 자외선이 강한 계절 레저 활동에 걱정없이 자외선 차단 효과와 멀티 쉴드 효과를 제공하는 레저용 선크림이다. 멀티 쉴드 효과란 빈틈 없고 매끈한 피부밀착력으로 각종 레저 활동에도 흐트러짐 없이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이다.
 
한방에서 많이 이용되는 백년초 열매 추출물을 넣어 자외선으로 인한 자극을 완화하고 피부 컨디셔닝 유지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그리고 진정효과가 있는 병풍 추출물과 쇠비름 추출물을 더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본영 레저 선크림은 환경유해성분인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와 벤조페논-3를 배제하고 개발된 착한 처방 자외선 차단제이다. 최근 미국 하와이 등 세계 각지에서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와 벤조페논-3 등의 성분이 포함된 선크림의 사용을 금지하는 법안이 통과되었다.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와 벤조페논-3는 대표적인 자외선 차단 성분이지만 바닷속 산호의 '백화 현상'을 초래하고 해양생물의 성장을 방해하며, 선크림 오염은 최대 5㎞ 떨어진 산호한테까지 심각한 피해를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촉촉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위한 피부 필수템!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 선보여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

LG생활건강이 자외선과 열기로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과 넘치는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를 선보였다.

‘수분샘 쿨링 에센스’는 무더운 여름철 피부 적정 온도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 온도를 약 4.7도 낮춰* 뜨겁고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20~50세 여성 20명 대상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시험, 일시적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효과)

쿨링 뿐만 아니라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함유량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무스 타입의 젤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스며들며, 자연에서 온 보습 성분을 담은 화이트 캡슐이 부드럽게 터지면서 쿨링감과 수분감을 전해준다. 냉장고에 보관 후 사용하면 더욱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수분샘 쿨링 에센스’ 정품에 더해 대표 수분 크림인 수분샘 크림(25ml)과 정화 클렌징 폼(100ml)을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큐브미, 체지방 감소 돕는 커트큐브·블럭큐브 출시

큐브미, 체지방 감소 돕는 커트큐브·블럭큐브
큐브미, 체지방 감소 돕는 커트큐브·블럭큐브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가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커트큐브, 블럭큐브 2종을 출시했다.

커트큐브와 블럭큐브는 목 넘김이 편하도록 소형 정제 타입으로 구성했으며 8월부터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커트큐브는 제주 오설록농장에서 재배한 녹차의 추출물과 비타민 B6, 비타민 D 등의 원료를 사용한 보조제다. 녹차에 들어있는 카테킨(Catechin) 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체지방을 줄이고 싶거나 고열량 음식을 자주 먹는 경우 꾸준히 복용하면 좋다.

블럭큐브는 평소 빵이나 밥 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분들에게 권장한다. 주원료가 열대 식물인 가르시아나 캄보지아의 추출물인데 이 추출물에는 하이드록시시트린산(HCA) 함량이 높아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시킨다.

큐브미는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을 통해 지난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물 없이 맛있게 먹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등을 선보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