랴뮤즈 "인천공항에서 만나요~"
랴뮤즈 "인천공항에서 만나요~"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 1터미널점’ 입점

"글로벌 시장에 자사 제품력 알릴 수 있는 기회"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8.0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라뮤즈(LA MUSE)'가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 1터미널점에 입점한다. 리뮤즈는 이번 인천공항점 입점을 발판으로 국내 글로벌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연령 구분없이 다양한 계층의 소지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 매장에서는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CC쿠션, 바디케어 라인, 옴므 라인까지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코르, 아리따움, 코스메플레이스, 뮤리 등 뷰티 전문 편집숍에서도 인기상품으로 꼽히며 면세점 소비자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다.

라뮤즈 관계자는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 1터미널점 입점으로 라뮤즈 제품을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 알릴 수 있게 되었다”며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뮤즈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피움도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

한편 라뮤즈 계열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LU’PIUM)’도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 1터미널점에 입점한다.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보다 경제적으로 루피움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루피움의 베스트셀러 제품은 출시 이후 1시간만에 완판을 기록한 비타민 클렌징 밤, 더블 라이드 선 프로텍션 크림, 라이스 딥클렌저 크림 마스크, 파운데이션 바, 베이비 퓨어 버블 워시 등이다. 

루피움은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 1터미널점 입점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루피움 김현정대표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루피움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추후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면세점을 이용하는 내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