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녹여줘, honey’ 네이키드의 NEW 에디션
‘나를 녹여줘, honey’ 네이키드의 NEW 에디션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허니 아이 팔레트 온라인몰 선런칭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10.11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디케이가 '네이키드 허니'를 온라인몰에 선런칭했다.
어반디케이가 '네이키드 허니 아이 팔레트'를 온라인몰에 선런칭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기자] 엣지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가 네이키드 아이섀도우 팔레트의 새로운 패밀리이자 헤어나올 수 없는 관능적인 골드 빛의 뉴 에디션 '네이키드 허니 아이 팔레트'를 선보인다.

매번 파격적이면서도 다양한 감성을 아우르는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화제가 되는 어반디케이는 이번에도 다채로운 컬러 구성의 독창적인 아이팔레트를 출시했다. 어반디케이는 10일 꿀의 맛과 향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네이키드 허니 아이팔레트를 공식 온라인몰에 선런칭했다.

베일을 벗은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허니 아이 팔레트는 허니의 따듯하고 부드러운 텍스쳐를 모티브로 12가지 웜톤 계열의 웨어러블하면서도 풍부한 색감을 담았다. 매트 웜 브라운의 ’HIVE’부터 쉬머한 로지 브론즈 컬러의 ‘HBIC’, 그리고 네이키드 허니 아이 팔레트의 뷰티킥이라고 할 수 있는 클래식한 메탈릭 골드의 ‘HONEY’ 까지 다채로운 컬러 구성이 눈길을 끈다.

어반디케이 관계자는 "새틴, 매트, 쉬머, 메탈릭 등 4가지 텍스처로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더했다"며 "캘리포니아 햇살처럼 눈부신 시트러스 허니룩부터 가을의 감성을 물씬 풍기는 우아하고 매혹적인 어텀메이플 룩까지 지루하지 않은 색다른 느낌의 메이크업으로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제품은 10일 어반디케이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선런칭되며, 오는 25일 전국 어반디케이 매장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