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코스메틱, 차세대 뷰티제품 개발 추진
MLB코스메틱, 차세대 뷰티제품 개발 추진
더마펌과 ‘MLB COSMETICS LAB’ 연구소 설립 MOU 체결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0.01.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펌 차훈 대표(왼쪽)와 엠엘비코스메틱 유병영 대표가 ‘MLB COSMETICS LAB’ 설립을 위한 MOU를 체결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마펌 차훈 대표(왼쪽)와 엠엘비코스메틱 유병영 대표가 ‘MLB COSMETICS LAB’ 설립을 위한 MOU를 체결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액티브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MLB코스메틱(대표 유병영)은 14일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DERMAFIRM, 대표 차훈)과 ‘MLB COSMETICS LAB’ 연구소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더마펌 판교센터에서 진행된 협약 체결식에는 MLB코스메틱 유병영 대표, 더마펌 차훈 대표 등 양사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더마펌은 2002년 설립된 화장품 소재 및 제형 개발 전문기업으로 탄탄한 원료를 바탕으로 피부에 안전한 화장품을 만들고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국내외 피부과, 성형외과 병·의원 공급을 비롯해 중국, 미국 등 해외 20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액티브 뷰티 연구조직 구축 ▲차세대 고기능성의 액티브 뷰티 기술이 적용된 제품의 공동 연구개발 등에 대해 추진키로 합의했다.

향후 ‘MLB COSMETICS LAB’을 구심점으로 두고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과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고기능성 제품의 출시를 목표로 ‘공동 연구개발’ 및 ‘마케팅 전략 구상’ 등 상호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한다는 내용이다.

엠엘비코스메틱 유병영 대표는 “이번 협약 체결은 액티브 뷰티 연구소인 ‘MLB COSMETICS LAB’ 설립을 통해 고기능성의 액티브 뷰티제품 라인업 강화를 위한 것”이라며 “더마펌은 고기능성 병원화장품 전문 기업으로서 기능성 화장품뿐 아니라 펩타이드 분리 정제 기술과 고함량, 고순도의 원료 특허와 피부 침투를 높이는 리포좀 공법 등 많은 기술력 및 품질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양사간 시너지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전한 것으로 풀이된다.

MLB코스메틱 브랜드 보유사인 ㈜에스고인터내셔널은 2017년 9월 미국 MLB본사와 MLB 소속 전 30개 구단 모든 심볼 디자인과 컨텐츠를 코스메틱 부문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MLB COSMETICS’를 통해 남성용 라인 ‘엠엘비 그루(MLB GROO), 남녀공용 라인 ‘엠엘비 플레이(MLB PLAY)를 출시해 면세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화장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