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17 화장품신상] “LG생활건강 제품부터 만나볼까요?”
[2020-04-17 화장품신상] “LG생활건강 제품부터 만나볼까요?”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4.1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부슬부슬 봄비가 소리없이 내리고 있습니다. 이 기회에 코로나19도 말끔히 씻어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정보를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오늘은 딱 7개 제품을 소개합니다.

#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신제품이 쏟아집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이 가운데, 브랜드가 추구하는 뷰티철학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 및 만족도, 효능 대비 가격 등 여러 요인을 감안해 소개할 제품을 선정하고 편집합니다. 공급자는 물론 소비자도 제품을 만족해야하기 때문이지요. 


# 강추.

아모레퍼시픽에 이어 국내 화장품 매출 2위 기업이지요. 이용 고객도 많구요. LG생활건강의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 부터 만나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①앰플을 바른 듯, 입체감 있게 빛나는 밀착광채 쿠션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트리플 프로폴리스 추출물의 에너지를 담아 윤기를 머금은 우아한 광채가 화사하고 입체감 있는 피부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이하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최근 쿠션 시장에는 제형과 기능이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세분화된 다양한 제품들이 존재하는 가운데, 피부 과학의 전문성을 더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에서 각 브랜드의 독자 성분을 활용해 출시한 더마 스킨케어 베이스의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은 CNP Rx에서 지난 1월 출시한 복합 안티에이징 앰플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앰플을 바른 직후처럼 은은하게 뿜어져 나오는 광채 탄력을 선사해 하이브리드 커버를 완성하며 건강한 피부를 연출한다.

글로우 레지스트 픽싱 포뮬라™의 밀착 커버로 지속력이 뛰어나, 자주 수정 화장을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다크닝 프리 롱래스팅 제품이다.

여기에 눈밑, 코볼 등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고 균일하게 미세커버가 가능한 육각형 형태의 허니콤 퍼프를 도입해 디테일한 사용감까지 챙겼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미라클 앰플 인 쿠션으로 입체감이 필요한 부분은 밝게, 밝혀줄 곳은 더 밝게 채워 작고 입체감 있는 탄력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한 차원 높은 광채 탄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②강력한 수분 케어를 넘어 윤택한 피부 터닝 포인트 선사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인텐스’ 

[LG생활건강-숨37º] 워터-풀 인텐스
[LG생활건강-숨37º] 워터-풀 인텐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강력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전하는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과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숨37° 워터-풀 인텐스’는 귀한 배꽃을 띄워 빚어낸 이화곡 발효 성분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어드밴스드 아쿠아 펌TM을 함유했다. 이는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수분 길과 수분 맥을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마르고 푸석한 피부에 윤택함을 개선*해 피부결, 윤기, 촉촉함의 차원이 다른 피부 터닝 포인트를 선사한다.

4주 집중 프로그램인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은 메마르고 푸석해져 지쳐 보이는 피부에 수분, 영양, 탄력의 트리플 이펙트를 통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앰풀이다. 물이 터지는 듯 풍부한 수분감은 물론, 영양감 넘치는 제형이 피부에 탄탄함을 채워주고, 생기 넘치는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일주일에 1병씩, 4주 완성 프로그램으로, 하루치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눈금창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얼굴 피부 중 가장 얇고 연약한 눈가 피부는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여름에 약해지기 쉽다. ‘워터-풀 인텐스 아이 세럼’은 풍부한 수분감이 강화된 보습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지친 눈가 피부를 탱탱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특히 스페셜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눈가에 닿는 즉시 시원한 쿨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③한 차원 더 진화된 탈모 솔루션 ... 새로운 가치 제공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에서 무너진 두피 생태계를 건강하게 개선하는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라인을 출시했다.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은 무너진 두피 생태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탈모증상 완화 솔루션이다. 스케일링 샴푸, 캡슐 삼푸, 앰플 트리트먼트, 두피 마사지 토닉 등 체계적인 탈모 증상 케어 프로그램 4종으로 구성됐다.

외부 환경과 각종 자극에 의해 약해진 두피는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가 깨지고, 각질이나 비듬 등 노폐물이 쌓여 생태계가 무너지기 쉽다.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은 탈모 증상 케어에 있어 건강한 두피와 약해진 두피의 차이에 주목하고 탈모 증상 완화를 위해 모발이 바탕이 되는 두피 생태계가 든든하게 받쳐줘야 한다는 사실에 착안하여 개발되었다.

이 라인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4일만에 두피 생태계를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것을 확인한 것이 특징이다. 7가지 프리 & 파라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었으며 탈모 증상 케어에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접목하여 탈모의 근본부터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실제로 35-59세 탈모 고민이 있는 남녀 60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14일동안 모든 제품을 동시에 사용해본 소비자의 100%가 두피 고민 개선에 만족했고, 두피 컨디션이 좋아졌다고 답변했다. 또 응답자의 100%가 구매 및 추천 의사를 밝혔다.

대표 제품 ‘두피 강화 캡슐 샴푸’는 두피 강화 캡슐이 샴푸를 하는 동안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근본적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준다. 건조해서 가려운 두피에 수분량을 169% 개선, 각질 76% 개선 및 두피 모공 주변환경 자극 완화 인체적용시험을 모두 완료했다.

이 밖에도 두피각질 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 즉각적으로 두피의 유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두피 스케일링 샴푸’와 두피와 모발에 직접 사용해 탈모 증상과 부드러운 머릿결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앰플 트리트먼트’도 함께 선보였다. ‘두피 마사지 토닉’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두피 혈행개선 효과를 부여해 건강한 두피 마사지를 도와준다.

 

 

 

④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6가지 안정성 통과 제품

아모레-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 워시 앤 샴푸’

[아모레-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워시 앤 샴푸
[아모레-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워시 앤 샴푸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저자극 고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 워시 앤 샴푸’를 출시한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의 신제품으로 눈이 따갑지 않을 만큼 순해 피부가 약한 아기부터 성인까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펌프를 누르면 생성되는 세라마이드 미세거품은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해 세정을 도와준다. 따로 거품 낼 필요없이 샴푸, 세안, 샤워까지 한번에 가능해 혼자 아기를 씻길 때도 편리하다.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 워시 앤 샴푸’는 성인보다 약한 아기의 모발과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형이며,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은 뻣뻣함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특히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을 만큼 순하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민감성 두피 테스트 등 6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동물성원료, PEG계면활성제 등 특정 성분 10가지[2]를 첨가하지 않은 무첨가, 무향료 제품이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 워시 앤 샴푸(400ml는 올리브영, 롭스 및 아모레퍼시픽몰, 위메프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⑤봄철 환절기 민감 피부 고민 저격!

드오캄 ‘세럼 라인’

[드오캄] 세럼 라인
[드오캄] 세럼 라인

스트레스-프리 뷰티케어(Stress-free Beauty Care) ‘드오캄(de oklm)’이 세럼 라인을 출시했다.

드오캄의 세럼 라인은 피부 고민별로 집중 케어를 돕는 맞춤형 제품으로 수분, 진정, 브라이트닝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드오캄 딥 워터풀 세럼’은 평소 푸석푸석한 피부를 위한 수분세럼으로 7중 히알루론산과 펜타비틴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살구씨 오일이 얇은 수분 코팅 막을 형성해 수분 유실을 방지해 준다.

‘드오캄 캄다운 세럼’은 붉은기나 데일리 피부 스트레스를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진정세럼으로 특허성분 5-Active Complex와 Madeca Complex가 각질을 잠재워주고 무너진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말라카이트의 푸른 기운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더욱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드오캄 샤인 톤 업 세럼’은 칙칙한 피부를 위한 미백세럼으로 제주 흑무 추출물이 피부색을 어둡게 만드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강한 브라이트닝 케어를 선사한다. Luisant Mela XD와 Vitamine Complex가 생기를 부여해 피부를 맑게 만들어주는 것도 특징이다.

세 제품 모두 피부 알레르기 및 트러블을 유발하는 에센셜 오일을 무첨가하였고 피부 자극 안전성 임상시험을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드오캄 세럼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⑥민감한 도시 피부를 위한 안티폴루션 선케어

비브 ‘비건 선케어 2종’

[비브] 비건 선크림 2종
[비브] 비건 선크림 2종

필요한 성분만으로 순하게 피부를 케어하는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Be:ve)’가 민감한 도시피부를 위한 안티폴루션 선케어 2종을 출시한다.

비브 선케어 2종은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데일리 안티폴루션 선케어 제품으로, 혼합자차와 무기자차로 구성됐다. 한국 비건 인증원의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자극 완화 작용이 뛰어난 모이스트 캄 EX와 쿠쿠이나무씨오일을 함유해 봄볕에 한껏 달아오른 피부를 잠재워준다. 피부에 유해한 9가지 성분을 배제한 9-free 포뮬라로, 특히 옥시벤존(벤조페논-3), 옥티녹세이트(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를 배체하여 최근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해양 생태계까지 보호하는 착한 선크림이다.

자외선을 튕겨내는 무기 차단제와 자외선을 흡수하는 유기 차단제를 효과적으로 안정화 시킨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 SPF 50+/PA++++은 사용감이 좋은 혼합 자외선 차단제다. 보습성분 86% 이상을 배합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이 특징. 도포 순간 크림이 빠르게 멜팅되면서 피부에 착 붙어 끈적임 없이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도 밀림 없이 촉촉한 광을 더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하면 좋다.

미네랄 필터가 자외선을 튕겨내 차단해주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 ▲모이스트 카밍 릴리프 선 SPF 50+/PA++++은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어려운 과민감 피부를 위한 선크림이다. 무기자차이지만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부드럽고 균일하게 도포되어 빈 틈 없이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시켜주는 것이 장점이며, 가벼운 에멀전 텍스처로 뭉침 없이 빠르게 스며든다.

비브 선케어 2종은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네이버 스토어팜 비브몰, 오픈마켓(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 티몬), 종합몰 (SSG, CJ)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⑦“사랑하는 사람들과 아름다움을 나누세요”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스테디셀러인 아이크림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눌(Share)' 수 있도록 특별 에디션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선보였다.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는 일반적인 선물 세트와 달리 선물받은 사람이 또 다른 이들에게 선물을 줄 수 있는 박스 in 기프트 박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AHC 아이크림 쉐어박스를 선물받은 사람이, 박스 안에 들어 있는 또 다른 박스를 다른 이들에게 선물하고, 그 선물을 받은 사람이 또 다른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할 수 있는 릴레이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AHC는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공유(Sharing the joy of Beauty)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단순히 선물을 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선물받은 사람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또 고마운 마음과 아름다움을 '나눌(Share)' 수 있도록 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선물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해 만남이 뜸했던 가족들,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서로를 챙기는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AHC의 마음도 가득 담았다.

하나의 쉐어 박스 안에는 총 3개의 박스가 들어있으며, 각각 아이크림 3개입, 2개입, 1개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박스에는 ‘아름다운 마음을 전합니다’,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전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새겨져 있어 어버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에 맞춰 엄마와 딸, 아내와 남편, 선배와 후배, 동료, 연인등 더욱 의미있게 마음을 전해보는 것을 권한다.

AHC 관계자는 “아이크림 입자를 모공 크기의 1/400로 쪼갠 고영양 크림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피부 흡수력을 자랑하고, 자고 일어난 후의 베개 자국 개선부터 항산화, 탄력, 주름개선 등 총 60가지의 임상 실험을 거쳐 제품력을 입증받았다”며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