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엘, 만능 꾸안꾸 크림 ‘피네 선CC’ 와디즈 펀딩 론칭
자이엘, 만능 꾸안꾸 크림 ‘피네 선CC’ 와디즈 펀딩 론칭
"특허 완료한 ‘마이크로 배리어’ 성분 함유로 미세먼지 철벽 방어"

"자외선 차단과 톤업 효과 겸비 ... ‘파데프리’ 메이크업으로 제격"
  • 박정식
  • admin@bkn24.com
  • 승인 2020.06.05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이엘 ‘피네 선CC’]
자이엘 ‘피네 선CC’]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xaiel)이 ‘피네 선CC(FINE SUN CC)’를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피네 선CC(SPF50+/PA++++)는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만능 선크림이다. 이 제품은 자이엘이 최근 개발 및 특허 등록을 마친 마이크로 배리어™를 함유하여 사계절 내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마이크로 배리어는 자이엘 독자 원료인 자이엘라이트와 아미노산의 결합체로 피부 속에 미세먼지가 침투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는다.

CC기능이 결합된 신제품은 피부 톤 정리 및 톤업 효과가 특징이다. 쫀쫀하고 가볍게 밀착돼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며, 별도 파운데이션 없이 선CC 하나만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메이크업 단계를 줄이고 가벼운 화장을 선호하는 이들이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알레르기 주의성분을 배제해 순한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저자극 테스트(24hr 0.0)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분 함량이 높아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남녀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자이엘 관계자는 “xaiel로서 첫 시작을 알리는 제품인 만큼, 제품력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수많은 실험과 치열한 고민 끝에 탄생한 결과물이다”며 “더 많은 분들께 빠르게 검증받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자신있게 선보이며, 특별한 혜택 및 구성도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정식
박정식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