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신상] 11개 제품 엄선
[화장품 신상] 11개 제품 엄선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7.1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립니다. 오늘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1개 제품을 선정, 소개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브랜드 명성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랍니다.

고가화장품을 써서 젊어지고 예뻐질 수 있다면 최고가 유명 브랜드를 쓰는 연예인들은 왜 늙겠습니다. 겉으로는 나이에 비해 젊어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나이는 속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하는 말.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에 넘어가지 마세요. 비싸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명품’ 입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닥터올가] ‘태초 라인’ 4종 

#알로에베라 #AFA 블루그린알지 #스킨케어 

[닥터올가] ‘태초 라인’ 4종
[닥터올가] ‘태초 라인’ 4종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에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신 성분인 AFA 블루그린알지를 주 성분으로 한 스킨케어 ‘태초 라인’을 런칭한다.

닥터올가의 ‘태초 라인’은 수분저장고로 잘 알려진 알로에베라와 북미 청정 지역의 자생 원료 AFA 블루그린알지를 주성분으로 한 저자극 약산성의 스킨케어 라인이다. 미국 오레곤 주 호수에서만 자생하는 야생 조류인 AFA 블루그린알지는 매년 5월에서 10월 사이에만 수확이 가능한 귀한 원료로, 청정 호수 심저층의 풍부한 영양과 생명력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위한 최적의 성분으로 꼽히며 세계적으로 주목도가 크게 상승하고 있다.

‘태초라인’ 4종 중 먼저 ▲태초 알로블루 마이크로 더스트 폼 클렌저는 천연 유래 성분 96.5%의 폼 클렌저로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유래 계면 활성 성분을 사용했다. 임상을 통해 미세먼지 세정력, 모공 노폐물 세정력, 자외선 차단 제품 세정력을 입증받아 모공 속 피지와 각질 제거까지 가능하며 매끈한 피부 결로 가꾸어준다. 

▲태초 알로블루 워셔블 딥 클렌징 오일은 천연 유래 성분 100% 워셔블 클렌징 오일로 잇꽃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천연 오일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블랙헤드 등을 부드럽게 녹여줌은 물론 세안 후에도 속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천연 유래 성분 99.99%의 태초 알로블루 배리어 토너는 저분자,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동시에 함유된 고보습 토너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꽉 찬 보습감을 채워주며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태초 알로블루 에센스 인 로션은 세라마이드, 알란토인,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피부 속까지 촉촉함을 부여한다.

자연에서 찾은 안전하고 검증된 성분을 주무기로 내세우고 있는 닥터올가의 ‘태초 라인’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유랑]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내추럴&오가닉 #유기농 로즈워터 #오가닉로즈미스트

[유랑]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유랑]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 리미티드 에디션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일 년에 단 한 번, 그 해 수확한 신선한 유기농 로즈워터로 만들어진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유랑의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에 담긴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워터는 불가리에서 오직 5~6월에만 제한적으로 수확할 수 있는 고귀한 성분으로, 응집된 영양성분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증진시켜주고 수렴 작용에 도움을 준다.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 역시 즉각적인 진정 및 보습 효과뿐만 아니라 흐트러진 pH 밸런스를 이상적인 컨디션으로 맞춰주어 여름 시즌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제품. 

특히, 인공 향료가 아닌 은은하게 퍼지는 오가닉 장미 향기로 기분 전환 및 두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본 제품은 로즈워터의 생명력을 그대로 피부에 전하기 위해 제철 장미를 수확 즉시 증류해 담아내고 방부제는 물론 물이나 기타 첨가물을 함유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는 공식 홈페이지 대구 백화점 프라자점, 온앤더뷰티 잠실점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프앤코-컬리스튜디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브라운 컬러 

#초콜릿 마스카라 #커브 브러쉬 #속눈썹 연출

[에프앤코-컬리스튜디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브라운 컬러
[에프앤코-컬리스튜디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브라운’

 

에프앤코(F&Co)의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가 브라운 컬러의 신제품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을 출시했다.

2019년 11월 에프앤코가 새롭게 선보인 컬리스튜디오의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는 컬리스튜디오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컬리픽스(CURLY FIX™)‘를 적용해 고정력, 지속력, 영양을 모두 잡은 제품으로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완판되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새롭게 출시된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은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무드의 내추럴 초콜릿 브라운 색상으로 보다 청순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빽빽한 모 사이에 가득한 내용물을 커브 브러쉬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코팅해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해, 내추럴하면서도 도톰한 인형 같은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은 고정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소나무 수액 성분과 화산재 유래 파우더가 함유되어 드라마틱한 컬링과 함께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자연에서 얻은 식물 유래 안심 성분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식물성 오일이 속눈썹에 영양을 전달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속눈썹으로 가꿔준다.

컬리스튜디오의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컬리&브라운’은 바닐라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쿱] ‘케어셀라 CK마스크’ 팩 

#인삼화장품 #식약처 인증 #미백∙주름개선 

[지쿱] ‘케어셀라 CK마스크’ 팩 
[지쿱] ‘케어셀라 CK마스크’ 팩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에서 인삼추출물을 담은 ‘케어셀라 CK마스크’ 팩이 나왔다.

‘케어셀라 CK 마스크’ 팩은 피부 속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이고자 발효 미생물 공정 기술(MEBT)을 적용한 인삼추출물을 주원료로 활용해 만들어졌다. 인삼추출물에는 사포닌과 아미노산 등이 풍부해 여름철 자외선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가꾸는데 탁월하다.

식약처 인증을 거친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 개선에 탁월한 아데노신이 함유돼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피부 보습력을 강화해주는 트레할로오스와 천연 보습 인자 등이 배합돼 여름철 1일 1팩용 마스크팩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지쿱의 토탈 뷰티 전문 화장품 브랜드 케어셀라(CareCella)는 ‘낫게 하다’는 의미의 ‘Care’와 ‘세포’를 의미라는 라틴어 ‘Cella’의 합성어다.

신제품 ‘케어셀라 CK마스크’는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메이크힐-티썸] ‘세범 터치 피니셔’

#보송보송피부 #색조메이크업 #립메이크업 #보송브러쉬

[메이크힐-티썸] ‘세범 터치 피니셔’
[메이크힐-티썸] ‘세범 터치 피니셔’

10~20세대의 트렌디한 감성을 보여 주는 엘앤피코스메틱 메이크힐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티썸(T:some)이 여름 시즌 꼭 필요한 신제품 ‘세범 터치 피니셔’를 선보였다.

티썸 ‘세범 터치 피니셔’는 여름철 피지와 유분으로 무너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밀착시켜 번거로운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극세사 퍼프가 미세한 파우더 입자의 가루날림을 최소화하여 균일한 밀착을 도우며 블러처리한 듯 피부 요철을 커버해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마스크가 필수품이 된 요즘 높은 흡유력으로 번들거리는 피지와 땀을 즉각 흡수하며 건조함은 줄여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티썸 ‘세범 터치 피니셔’는 메이크업 픽서는 물론 메이크업 과정에서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지속력과 발색력을 높여 준다. 

유분기가 올라오는 오후 시간 T존 부위에 기름종이 대신 사용하면 보송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헤어 유분을 잡는 오일 컨트롤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핑크 컬러로 모든 피부톤에 사용하기 좋다.

한편 티썸은 ‘세범 터치 피니셔’ 론칭을 기념해 활용도 높은 브러쉬가 추가 구성된 한정판 ‘써-보송 브러쉬 기획 세트’도 선보였다. 브러쉬는 보다 빠르고 부드러운 피니싱을 도와 준다. 7월 13일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 프리 론칭을 시작으로 오는 7월 27일부터는 메이크힐 공식몰과 네이버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 NEW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 

#필수브러시 #메이크업필수템 #프로페셔널브러시

[티르티르] NEW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 
[티르티르] NEW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는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느끼던 초보자도 프로의 손길을 거친 듯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필수 브러시 5종으로 구성됐다.

브러시 5종은 △절제된 탄력과 부드러움으로 파우더, 블러셔, 쉐딩, 하이라이터 등에 멀티로 사용 가능한 ‘파우더 앤 블러셔 브러시’ △아이 섀도우 컬러를 균일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주고 코 옆라인의 음영 연출까지 가능한 ‘베이스 아이 섀도우 브러시’ △총알 모양의 브러시로 뛰어난 발색력과 밀착감은 물론 아이 메이크업 컬러의 경계를 블렌딩하여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한 ‘블렌딩 아이 섀도우 브러시’ △얇고 긴 브러시로 깔끔한 섀도우 라인을 연출하거나 눈 언더라인, 삼각존 메이크업에 디테일을 더해주는 ‘포인트 아이 섀도우 브러시’ △날렵한 모양의 사선 브러시로 아이 브로우를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연출해주는 듀얼 타입의 ‘듀얼 아이 브로우 브러시’로 실속 있게 구성 됐다.

고급 인조모로 오래 사용해도 변질이나 변형 없이 처음과 같은 브러시 탄력과 형태를 유지하며, 부드럽고 촘촘한 모질과 한 손에 쉽게 잡히는 최적화된 사이즈로 메이크업 전문가의 스킬 구현에 도움을 준다. 브러시 5종 세트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러블리한 핑크 레더 파우치에 담겨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으며 브러시 모가 상하지 않게 안전하게 휴대 가능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신제품은 티르티르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쇼룸에서 구입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숨37°] ‘로시크숨마 메이크업’

#벨벳피부 #밀착커버 #벨벳커버파운데이션 #완벽컬러 #벨렛립스틱
 

[LG생활건강-숨37°]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
[LG생활건강-숨37°]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에서 무더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 제품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로시크숨마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은 초미세 피그먼트를 적용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은 없애고, 밀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가볍게 숨쉬면서도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준다.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짐 없는 화사한 절정의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은 벨벳 질감의 텍스처가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며 매트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12시간 컬러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단 한번의 터치로도 입술에 착 붙는 컬러감이 묻어남이나 번짐없이 오랫동안 생기 있는 얼굴로 연출해준다.

대표 컬러 ‘03호 피치코랄’은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여름 메이크업을 표현하기에 좋다. 딥레드, 마젠타 핑크 등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6가지 컬러를 함께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오설록] ‘워터플러스’ 3종

#건강서플리먼트 #깔라망고 #체리플럼 

[아모레퍼시픽-오설록] ‘워터플러스’ 3종
[아모레퍼시픽-오설록] ‘워터플러스’ 3종

제주의 자연에 진심을 담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에서 워터플러스 ‘깔라망고’, ‘체리플럼’ 등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해피자몽’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주 구매층인 MZ세대 여성의 선호도 조사결과를 반영한 맛과 성분을 담았으며 산뜻한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변경했다.

워터플러스는 2001년 출시해 20여년간 국내외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은 오설록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여름철 500ml 생수에 한포씩 넣어 하루 3회 음용하면 물 권장섭취량 1.5리터를 쉽고 맛있게 마실 수 있어 더욱 인기있다. 전 제품에는 항산화 효과, 체지방 관리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카테킨도 한포당 180mg 담겨있다.

달콤한 망고와 새콤한 깔라만시 조합의 깔라망고는 레몬밤 추출물을 더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보여준다. 체리플럼은 수분 가득한 체리와 자두의 달콤한 맛에 히알루론산,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아 촉촉한 하루를 강조했다. 해피자몽에는 녹차유래유산균과 복합아미노산(BCAA)을 함유해 더욱 건강하게 리뉴얼 했다.

오설록은 더운 여름을 맛있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7월 17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워터플러스를 포함한 아이스티 제품과 그린티웨하스, 녹차밀크스프레드 등 오설록 디저트류를 방송중 최대 40% 인하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워터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는 오설록몰에서 가능하다.

 

 

 

[LG생활건강-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

#피부톤보정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 #베이스메이크업 

[LG생활건강-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
[LG생활건강-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VDL이 대표 제품인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를 특별하게 구성한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새로 선보인 에디션은 피부에 빛의 볼륨감과 광채를 부여해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연출하는 ‘루미레이어 프라이머’와 매끈한 피부결과 깨끗한 피부톤을 완성시켜주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를 담았다.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하고, 동시에 맑고 투명한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 단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파운데이션과 1:1로 섞어 사용하면 은은한 광채의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는 피부의 울긋불긋함을 가려주는 컬러 피그먼트와 요철과 잡티를 감춰주는 컬러 코렉팅 피그먼트로 구성되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톤과 결을 동시에 완성시킨다.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기 때문에 촉촉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스페셜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 

#에센셜소스 #퍼스트에센스 #에메랄드에디션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세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인도의 왕이 사랑한 연인에게 달이라도 따다 주겠다는 한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인도의 한 마하라자(군주)는 스페인의 무용수의 아름다운 춤 선에 반해 열렬한 구애 끝에 신분 차이를 넘어 그녀를 왕비로 맞아들이며 부부로서의 결실을 맺었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은 그가 사랑의 증표로 선물한 달 모양의 에메랄드 주얼리를 평생 행운의 부적으로 간직한 연인의 동화 같은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아름다운 그린 빛을 품은 달을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는 피부 영양 성분을 가득 담은 셀 소스™ 성분이 90% 이상 함유된 워터 타입의 퍼스트 에센스로, 피부의 보습, 탄력, 투명도를 케어해 피부에 우아한 빛을 선사한다.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 효능 성분 흡수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오휘의 독자적인 개발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 성분과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더해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한편,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은 수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올 한해 동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얼리 작품을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메디안] ‘잇몸과학 칫솔’

#저자극 잇몸칫솔 #잇몸관리 #잇몸질환예방

[아모레퍼시픽-메디안] ‘잇몸과학 칫솔’
[아모레퍼시픽-메디안] ‘잇몸과학 칫솔’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예민한 잇몸을 위한 잇몸과학 칫솔을 출시했다. 잇몸과학 칫솔은 예민한 잇몸으로 양치가 힘든 고객들에게 상쾌한 양치 시간을 선사할 잇몸에 자극이 적은 제품이다.

0.127mm의 초미세모가 약 6000여 개(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메디안 닥터 칫솔 대비 약 6.7배) 가닥 고밀도 식모 돼 부드럽지만 강한 세정력을 선사한다.

넓은 면적의 사각 홀 패턴 식모가 치아와 잇몸 표면을 보다 광범위하게 케어해주고, 저자극 깃털모가 잇몸 마사지 효과까지 제공한다.

잇몸과학 칫솔모는 일자 형태의 균일한 간격으로 식모 되어 양치 후 세척 및 건조가 편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칫솔대의 경우 더욱 얇고 길어진 칫솔의 목 부분이 잇몸 안쪽까지 구석구석 양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유연한 치대가 잇몸에 가해지는 무리한 압력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메디안 잇몸과학 칫솔은 지난해 특허 받은 독자 기술을 적용하여 잇몸 부기, 통증, 냄새, 출혈, 시린 이 등 복합 잇몸 질환을 예방해주는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잇몸 관리가 가능하다.

메디안 잇몸과학 칫솔은 대형 마트 및 아모레퍼시픽몰, 11번가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