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겸 가수 세정, ‘과일사이다’ 모델되다
배우겸 가수 세정, ‘과일사이다’ 모델되다
  • 박정식
  • admin@bkn24.com
  • 승인 2020.08.04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겸 배우 세정이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의 탄산음료 ‘썬키스트 과일사이다’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가수겸 배우 세정이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의 탄산음료 ‘썬키스트 과일사이다’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짜릿한 사이다에 상큼한 과일 맛이 나는 탄산음료 ‘썬키스트 과일사이다’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세정을 발탁했다.

세정은 가수로 연예계에 데뷔해 연기자와 예능인으로 활약하며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해태htb는 발랄하고 통통 튀는 세정의 매력이 풍부한 탄산의 짜릿함과 신선한 과일의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썬키스트 과일사이다’의 컨셉트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

세정의 첫번째 동영상 광고는 지난달(7월) 2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광고는 세정이 SNS에 만우절 기념으로 공개했던 ‘두치따치송’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두치따치송은 한번 들으면 자신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돼 ‘수능금지곡’으로 불릴 만큼 인기를 끌었다.

광고에서는 썬키스트 과일사이다와 모델 세정의 상큼 발랄한 분위기에 맞게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했다. ‘아엠어 과일사이다’라는 중독성 강한 노랫말과 따라하기 쉬운 ‘과일사이다 댄스’가 세정의 싱그러운 미소와 조화를 이루면서 마치 눈으로 과일사이다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 광고는 공개된 지 5일 만에 조회수 40만회를 돌파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정과 과일사이다가 너무 잘 어울리고 마셔보고 싶다’, ‘중독성 있는 광고, 이제 사이다는 무조건 과일사이다’, ‘두치따치송이 광고가 되다니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태htb 관계자는 “짜릿하고 상큼한 썬키스트 과일사이다와 싱크로율 100%인 세정의 매력을 통해 먹는 즐거움에 보는 즐거움까지 전달할 것”이라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식
박정식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