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신상 5종] “화장품은 중저가가 딱입니다”
[화장품 신상 5종] “화장품은 중저가가 딱입니다”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10.1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뭐든지 적당한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화장품은 고가 유명 브랜드라고 해서 특별히 효능이 좋다고 단정할 수 없습니다. 괜히 돈만 낭비할 수 있다는 사실. 요즘은 소비자들이 더 잘 아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싼 제품은 품질을 보증할 수 없으니, 이것 또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모두 5개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AHC의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부터 만나봅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①[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

색깔부터가 화려하군요.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내놓은 신제품입니다. 이름하여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 이 제품은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혜수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것입니다.

AHC는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공유(Sharing the joy of Beauty)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신제품도 받은 사람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또 고마운 마음과 아름다움을 나눌(Share) 수 있도록 박스 in 기프트 박스로 구성했답니다.

배우 김혜수는 AHC의 좋은 취지에 공감하며 브랜드 모델로서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해 의미있는 일을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습니다. 이를 계기로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담은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가 특별 기획되었다지요.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에는 김혜수가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완성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하이파이브하는 모습으로 응원하고 격려하는 마음을 표현했으며, 패키지 박스가 서로 맞물리며 하이파이브하는 모습이 연결되어 마음은 나눌수록 더 오래 이어진다는 나눔의 의미를 담아냈습니다.

각 패키지 박스에는 '나는 당신의 팬입니다'라는 메시지도 새겨져 있어 힘든 일상 속 각자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빛나는 일상을 지켜낸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습니다. 

쉐어박스는 총 4개의 아이크림이 박스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인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줘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②[아모레-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아모레-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아모레-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 옴므가 집에서도 바버샵처럼 완벽한 쉐이빙이 가능한 웜쿨 쉐이빙 듀오 제품인 ‘웜업 쉐이브 젤’과 ‘스프레이온 애프터쉐이브 쿨링 토너’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헤라 옴므 웜업 쉐이브 젤’은 수분과 체온에 반응해 스스로 열을 내는 히팅포뮬러가 적용되어 피부에 도포하는 즉시 온열감을 선사하고 모공을 열어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 폼 타입 쉐이브에서 발생하던 면도날 베임이나 면도 트러블 등의 고객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투명한 젤 타입으로 면도 가시성이 확보되어 상처나 자극 없이 완벽한 면도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해 주고 병풀꽃, 잎, 줄기 추출물이 매일같이 같은 위치에 반복되는 면도날의 자극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헤라 옴므 스프레이온 애프터쉐이브 쿨링토너’는 면도 직후 화장대까지 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애프터 쉐이브 토너랍니다.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되어 면도 후 느끼는 건조함을 즉각적으로 개선해 줄 뿐 아니라, 솔잎추출물이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과분비된 피지를 케어해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어 남성 피부에 적합한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지요. 면도 후 뿐만 아니라 평소 생활 속에서 건조함을 느끼는 순간이라면 언제든 토너로 레이어링 하여 사용할 수 있답니다.

집에서도 바버샵처럼 완벽한 쉐이빙을 위한 해법을 제시할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는 위메프, 11번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③[아모레-필보이드] ‘프래그런스드 캔들 5종’

[아모레-필보이드] ‘프래그런스드 캔들 5종’
[아모레-필보이드] ‘프래그런스드 캔들 5종’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감각적인 향기와 은은하게 일렁이는 빛으로 일상의 공간에 새로운 의미를 더해주는 프래그런스드 캔들 5종을 선보입니다.

신제품 프레그런스드 캔들은 2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1위(Statista 2019년 조사기준) 유럽 향료사와 공동 개발한 필보이드만의 독자적인 다섯 가지 향을 식물성 소이 왁스에 담았습니다.

필보이드 샤워오일에서 느낄 수 있었던 감각적인 향기를 욕실 밖 공간에서 더욱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답니다. 캔들의 일렁이는 빛과 향이 지친 심신에 안정감을 안겨줍니다.

필보이드 프래그런스드 캔들 5종은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W컨셉, 29CM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10월 24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인 세포라 파르나스몰점, 롯데월드몰점, IFC몰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④[애경산업-플로우]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

[애경산업-플로우]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
[애경산업-플로우]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

애경산업의 스킨 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에서 입술을 자연스럽고 생기있게 꾸며주는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FFLOW ROSY LIPGLOW)를 출시했습니다.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립케어 제품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제품.

신제품에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로즈 오일과 로즈힙 열매 오일을 함유해 입술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며, 플로우만의 독자 성분인 ‘오일수’(Oilsoo)를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및 각질케어에도 좋습니다. 

자외선차단 기능성화장품(SPF 14)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연약한 입술 피부를 보호해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받아 건강한 입술을 유지해주는 것도 특징입니다.

신제품은 AK뷰티몰,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⑤[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젤리 세럼·크림’ 2종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젤리 세럼·크림’ 2종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젤리 세럼·크림’ 2종 

자연주의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가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과 ‘큐어 알로에 하이드로 젤리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큐어 알로에 젤리 세럼·크림’ 2종은 청정 제주에서 1000일간 직접 재배한 생(生)알로에를 핵심 원료로 활용했다는군요. 수확 후 6시간 이내 제품화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했으며, 분자별로 나누어 추출하는 특허공법을 적용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돕는 ‘알로에베라잎즙’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랍니다.

‘큐어 알로에 리프레쉬 젤리 세럼’은 피부 속부터 단계적으로 수분을 채워주며, 알로에와 식물성 콜라겐을 농축시킨 ‘알로에 큐브’가 들어 있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합니다. 큐브 속 유효성분이 깨지면서 작은 입자로 토출되도록 에어리스 펌핑 용기를 사용했으며, 탱글탱글한 젤리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되지요.

‘큐어 알로에 하이드로 젤리 크림’은 피부 속 수분 통로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공급하며, 리포좀화된 알로에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된답니다.

신제품 2종은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는 성분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캡슐화한 ‘알로-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습니다. 브랜측에 따르면 ‘알로-히알루론산’ 성분은 일반 유화 제형 대비 피부 침투력이 높아 보습 및 탄력 개선, 피부 장벽 강화 등에 도움을 줍니다. 

이밖에도 시카 성분 4종이 함유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미백 및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까지 갖췄답니다. 인공향료와 인공색소 무첨가는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르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