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9 콕집어 뷰티] “화장품은 이럴때 쓰라고 있는 거 맞고요”
[2021-07-29 콕집어 뷰티] “화장품은 이럴때 쓰라고 있는 거 맞고요”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7.2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겠죠.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요즘 같은 무더위에 사용하기 좋은 신제품 딱 4종을 엄선해 소개합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자연유래 함량을 99%로 끌어 올린 자연유래 비건 샴푸”

에코글램, ‘프리미엄 티트리 앰플 샴푸’ 업그레이드 신제품 출시

[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 ‘프리미엄 티트리 앰플 샴푸’
[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 ‘프리미엄 티트리 앰플 샴푸’

엔앤비랩의 자연주의 브랜드 에코글램에서 순한 성분과 탁월한 세정력으로 홈쇼핑과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칼프 클렌징 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 ‘프리미엄 티트리 앰플 샴푸’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98% 자연유래 함량을 99%로 끌어 올린 자연유래 비건 샴푸다. 두피 진정에 탁월한 저온에서 3회 반복 추출한 티트리 TDX 성분을 5,000ppm 함유해 두피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고, 모발 영양 11종 식물성 단백질 성분으로 건강한 모발을 가꿔준다.

특히, 두피 임상과 모발 임상을 완료해 두피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고, 두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며 모발 빠짐을 감소시키는 등 두피 안티에이징 케어에 탁월하다. 또한 두피 및 모발 상태를 건강하게 개선시켜주는 특허성분 ‘HP-DCC콤플렉스’ 함유로 두피 홍반, 가려움, 염증 등의 두피 및 모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에코글램은 자연주의 브랜드답게 최근 환경오염에 대한 인식 개선에 발맞춰 손쉬운 분리배출을 위한 라벨 손잡이를 추가하는 등 세심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에코글램 관계자는 “천연샴푸가 뻣뻣하거나 세정력이 떨어진다는 편견을 깨뜨린 에코글램 샴푸는 이미 뛰어난 효능·효과로 큰 사랑을 받았다”며 “성원에 힘입어 수년간 연구·개발해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자연유래 함유량도 높이고 기존 대비 식물성 단백질 성분을 2배로 늘린 프리미엄 제품으로, 두피 진정과 모발 영양은 물론 탈모 증상에도 도움을 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신제품 에코글램 프리미엄 티트리 앰플 샴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세정제는 이럴때 쓰라고 있는 거 맞고요~”

발상의 전환! 직접 만드는 손 세정제

모던 라이프케어 원앤나인(1N9), 신제품 ‘손 세정제’ 출시

[원앤나인] ‘모던 클리너’
[원앤나인] ‘모던 클리너’

모던 라이프케어 브랜드 ‘원앤나인(1N9)’이 ‘손 세정제’ 신제품을 출시하며 자사 대표 제품인 ‘모던 클리너’의 제품 라인 확장에 나섰다.

원앤나인의 ‘모던 클리너’는 깨끗한 물에 레몬, 코코넛 추출물 등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태블릿을 넣기만 하면 천연 세제를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최근 제로 웨이스트 트렌드 부상과 함께 해외 10개국 수출 및 국내 주요 매장에 입점하는 등 빠르게 성장해왔다. 특히, 이번 신제품 출시는 코로나19로 안전한 일상 소비재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신규 라인업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된 요청에 따라 이뤄졌다.

‘손 세정제’는 개별포장된 파우더 형태로 제공되며 기존 모던 클리너 사용방법과 동일하게 전용 용기에 깨끗한 물을 담고 넣어 사용할 수 있다. 리필 가능한 파우더 타입으로 일회용 플라스틱의 사용을 줄이고 불필요한 물 자원의 낭비를 막는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반 손세정제보다 가격은 3분의 1로 줄이고 물 낭비는 5분의 1로 줄인다.

플라스틱 쓰레기는 10분의 1로 줄인다. 파우더는 베이킹파우더, 레몬, 코코넛 추출물 등 자연유래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친환경 광물 추출물 세스퀴를 더해 세정력을 높였다. 안전성과 성능은 생활화학안전 전문기관 KEIT / KOTITI 에서 테스트를 거쳐 입증하였다.

 

[원앤나인] ‘모던 클리너’
[원앤나인] ‘모던 클리너’

‘손 세정제’는 스틱 5개로 구성되었다. 펌프 용기에 깨끗한 물 250ml과 액티브 스틱 1개를 넣으면 간단하게 250ml의 손 세정제를 완성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여름의 바다를 연상하는 시원한 ‘오션향’을 담아 기분 좋은 세정 시간을 선사한다.

펌프 용기는 필수 구매 사항이 아닌 소비자 선택 사항으로 플라스틱 소비 줄이기를 자연스럽게 독려한다. 펌프 용기는 일반 펌프 용기와 오토 핸드워시 2가지를 제공하며, 클리너의 고정관념을 깨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내놓아도 손색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갖췄다.

원앤나인의 신제품 ‘손 세정제’는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피부 건조가 반복된다면 좁은 틈까지 수분 밀도를 꽉 채워보세요!”

닥터지, 촘촘한 수분 밀도 케어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 출시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탄성리포좀 기술이 적용된 11가지 히알루론산으로 밀도 높고 촘촘한 수분력을 선사하는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을 출시했다.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은 반복되는 건조 피부를 위한 수분 밀도 케어 솔루션으로, 밀도 높고 촘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특히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11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 좁은 틈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17가지 아미노산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지속력을 높여준다. 전 제품이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하이드라 아쿠아 부스팅 토너 ▲하이드라 아쿠아 캡슐 에센스 ▲하이드라 아쿠아 컴포팅 에멀전 ▲하이드라 아쿠아 워터리 젤 크림 ▲하이드라 아쿠아 인텐시브 크림 ▲하이드라 아쿠아 에센스 핏 마스크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하이드라 아쿠아 부스팅 토너는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과를 높여주는 저자극 수분 부스팅 토너이다. 북유럽 자작나무 유래의 아쿠아씰 성분이 건조한 피부의 수분 통로를 새롭게 열어, 저점도 토너 제형의 빠른 수분 전달을 돕는다. 

하이드라 아쿠아 캡슐 에센스는 히알루론산이 순수비타민C를 감싼 이중 캡슐 에센스가 건조한 피부에 맑고 촉촉한 광채를 선사하는 수분 에센스다. 캡슐에 비타민을 담아 보관 안정화를 했고, 토출 시 미세하게 깨지는 캡슐이 피부 흡수력을 높여준다. 보습, 밀도, 미백, 주름,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5-in-1 멀티 에센스로, 약산성 저자극 포뮬라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스며들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하이드라 아쿠아 컴포팅 에멀전은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고보습 로션이다. 히알루론산과 프로바이오틱스로 이루어진 ‘더모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고, 부드러운 제형이 건조한 피부에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이외에도 하이드라 아쿠라 라인은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잠재우는 쿨 수딩 크림 ▲하이드라 아쿠아 워터리 젤 크림(50ml)과 프로 비타민D 함유로 탄탄한 보습 장벽 케어를 돕는 고보습 솔루션 ▲하이드라 아쿠아 인텐시브 크림(50ml), 수분광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담은 고밀도 수분 밀착 마스크 ▲하이드라 아쿠아 에센스 핏 마스크(10매입)까지 총 6종이다. 전 제품 모두 닥터지 자사몰 및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닥터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전 제품 대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제품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뷰티코리아뉴스에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은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 주는 보다 진화한 수분 케어 솔루션으로 피부 장벽의 좁은 틈까지 수분을 촘촘히 채울 수 있는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했다"며 “평소 반복되는 건조함과 예민한 피부로 고민을 호소하는 사용자들에게 촘촘하고 밀도 높은 수분 공급은 물론, 탄탄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토털 수분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머시, 여름철 지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해줄 바하(BHA) 진정 토너 신제품 ‘딥 스윕’ 출시

[파머시] 진정 토너 ‘딥 스윕(Deep Sweep)’
[파머시] 진정 토너 ‘딥 스윕(Deep Sweep)’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화장솜에 적셔 간편하게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여름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바하(BHA) 진정 토너 ‘딥 스윕(Deep Sweep)’을 출시했다.

신제품 ‘딥 스윕’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약산성 바하(BHA) 진정 토너로 여름철 자외선을 비롯한 각종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클로렐라, 로즈마리 잎, 모링가, 파파야 열매가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혼합 새싹 추출물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바하(BHA) 성분은 피부 깊숙한 곳의 묵은 각질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효과와 함께 여름철 두드러지는 피지와 블렉헤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세안 후 간편하게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으며, 약산성 토너가 피부 밸런스를 맞춰줘 피부를 순하게 진정 케어해준다.

한편 파머시는 이번 ‘딥 스윕’ 신제품을 출시하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들로 이루어진 ‘파머시 그린 라인’을 완성했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그린클린’과 신제품 ‘딥 스윕’, ‘데일리 그린즈’로 이루어진 ‘그린 라인’은 파머시의 내추럴 클린 뷰티 제품들 만으로 클렌징부터 피부결 정돈, 보습까지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제품인 ‘그린 클린’으로 피부를 말끔하게 클렌징하고, ‘딥 스윕’을 화장솜에 적셔 피부결을 정리한 후 쿨링감을 선사하는 ‘데일리 그린즈’를 바르면 여름에도 하루 종일 산뜻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뷰티코리아뉴스에 “무더운 날씨에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 각종 피부 고민이 많은 여름을 맞아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딥 스윕’을 선보이게 됐다”며, “파머시의 신제품 ‘딥 스윕’이 포함된 ‘그린 라인’을 통해 더위에 민감해진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 보시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10길 5 2층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도이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1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