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끈적임 없이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탕후루 광택을 연출해 주는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동안 소비자들이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립 제품을 선호해 왔지만 최근 입술을 보석처럼 반짝이게 하는 글로시 립이 다시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회사측은 “가볍고 밀착력 있는 글로우 제형을 많이 찾고 있으며, 마스크 안에서도 글로시한 입술을 매력적으로 연출하는 노하우들도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는 영롱하게 빛나는 유리알 틴트로 탱글한 시럽 물막이 특징이다. 투명하고 도톰한 물막이 입술을 감싼 듯 빛나고 덧바를수록 선명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해 준다. 마누카꿀 추출물과 샤인 에센스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사랑스럽고 달콤한 체리 레드빛 ‘러브레드’와 자몽즙 한방울 넣은 코랄빛 ‘메리코랄’, 수줍은 청량 핑크빛 ‘로맨스 핑크’ 등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바르는 방법에 따라 그라데이션부터 풀 립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