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RMK’는 5월 1일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RMK의 베스트 셀러인 ‘RMK 컨트롤 컬러’와 ‘RMK 수퍼 베이직 리퀴드 컨실러’에 신제품 ‘RMK 스무딩스틱’으로 구성돼 있다.
새롭게 출시된 ‘RMK 스무딩스틱’은 스틱 타입의 부분용 메이크업 베이스로 보습 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이 긴 시간 지속된다. 특히 배합된 파우더가 여분의 피지를 흡수하고 모공, 피부 요철을 커버해 매끄럽고 빈틈없는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이와 함께 RMK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RMK 컨트롤 컬러’는 실버, 코랄, 핑크 등 세 가지 색이 업그레이드돼 출시된다. 이 제품은 피부의 얼룩이나 칙칙함을 커버하고 피부색을 컨트롤해 준다.
또한 뛰어난 밀착력과 투명함이 돋보이는 ‘RMK 수퍼 베이직 리퀴드컨실러’는 이번에 핑크, 코랄 등 총 두 가지 색이 추가됐다.
RMK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RMK다운 투명한 메이크업은 보이지 않는 베이스의 힘”이라며 “이번 봄에 새로이 추가되는 RMK 베이스 아이템은 아름다운 얼굴색과 매끄럽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신상품은 4월 24일부터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 단독으로 예약 주문을 받는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