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떼'에선 세번 놀란다... 다양하고 서비스 좋고 그리고...
'보떼'에선 세번 놀란다... 다양하고 서비스 좋고 그리고...
  • 엄정권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3.06.2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음의 거리 명동에 사랑스러운 핑크빛 컬러와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뷰티 문화 공간이 등장했다. 바로 LG 생활 건강의 One Stop Multi Cosmetic Brand Shop(원스톱 쇼핑 종합 뷰티 공간), ‘보떼(BEAUTE)’.

트렌디한 감각의 젊은 층으로부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떼에서는 스킨케어 제품에서부터 메이크업 화장품·자연주의 화장품과 한방 성분 화장품은 물론, 국내 최고의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구비되어 있어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LG생활건강은 2010년 하반기부터 기존 브랜드숍인 뷰티플렉스를  ‘보떼 드 뷰티플렉스(이하 보떼)’로 발전시키며, 향후 시판 화장품 사업을 ‘보떼’에 주력한다는 계획으로 보떼를 확장하고있다. ‘보떼’는 기존 뷰티플렉스의 장점인 매장 접근성과 상품 다양성은 그대로 살리면서, 각 상권 소비자 특수성에 맞는 인테리어로 매장의 복잡성을 해소하고, 상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다양화 한 것이 특징이다.

보떼의 테마존 소개

보떼는 4가지 섹션의 테마존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의 공간별로 특성에 맞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COVER GIR= 따끈따끈한 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
BEAUTY POUCH= 파우치 속의 필수품이 될 만한 톡톡 튀는 핫 아이템으로 구성
ECO STAGE= 자연의 순수함을 전하는 다양한 에코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공간
GOLDEN LABEL= 한방 화장품 등 럭셔리 제품들을 마음껏 시험해볼 수 있는 공간

[보떼 대표 제품 소개]

- 캐시캣 프로그래밍 CC크림

 
수분크림, 미백크림, 선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all-in-one)제품이다. 보습성분을 70%이상 함유하고 있고, 피부에 닿으면 컬러가 바뀌며 안색을 바꿔주어 ‘수분조명 안색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기존 CC크림과는 다르게 그린 베이지와 퍼플 베이지의 두 색상으로 출시되어, 피부 톤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붉은기가 많은 피부라면 그린 컬러를, 노란기가 많은 피부는 퍼플 컬러를 사용하면 된다. 임상 실험을 통해24시간 동안 보습과 메이크업 지속성을 입증 받았으며, 자외선 차단 지수 SPF28 / PA++에 미백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다.
*용량 및 가격: 50ml/ 35,000원 컬러: 그린/퍼플

 

- 이자녹스 X2D2 CC 선블록

 
바르는 순간 3색의 컬러 캡슐이 고르게 깨지며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다크닝프리포뮬러를 적용해 화장 후 시간이 지나도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컨디셔닝 성분이 62%가 함유되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며, 정제수 대신 비단나무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주어 메이크업의 부담감을 덜어준다.
주름,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성(SPF50+, PA+++)
*용량 및 가격: 16g 정품 1개 + 16g 리필 1개 / 41,000원

 

- 이자녹스 테르비나 컨센트레이팅 크림

 
기초 마무리 단계에서 생명과학 인태반 영양 보호막을 형성하여 편안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재탄생시키는 고영양 크림이다. 테르비나 라인의 핵심성분이자 피부 생명의 비밀을 푸는 코드인 'rHPP-8'은 차태반연구센터에서 발견해낸 피부 재생에 좋은 8가지의 핵심 성분으로 피부에 가장 이상적이고 안전한 형태의 화장품 포뮬러로 재현한 성분이 함유돼 있다.

생명과학 기술로 개발되어 안전성뿐 아니라 언제나, 누구에게나 동일한 최고의 효과를 부여하는 항상성을 동시에 지녀 피부 타입 및 상태에 따른 부작용의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용량 및 가격: 60ml / 180,000원

 

 
- 수려한 백산 미백 앰플 에센스

황백단과폴리다틴이 함유된 앰플에센스는 나이가 들수록 칙칙해지는 피부톤을 밝게 개선해주며, 거칠고 굴곡있는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꾸어주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미백 앰플 에센스다.
*용량 및 가격: 50ml/ 85,000원

- 비욘드 엔젤 아쿠아 크림

 
미네랄 보습 성분과 슈퍼 히알루론산, 부활초 성분이 워터 스폰지(water sponge)효과를 부여하고, 화학 방부제, 색소 등 7가지 피부 자극요소를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보습효과 만점. 하루 종일 물을 머금은 듯, 피부 파라다이스를 선사하는 산뜻한 수분 크림!

*용량 및 가격: 40ml / 23,000원

 

- 비욘드 패치의 신
칙칙한 눈가, 나이들어 보이는 팔자주름, 주름진 목을 위한 탁월한 선택!

# 나이들어 보이는 팔자를 고치는 법!(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도와주세요! 곰의 고민 (Bye-bye Smile Lines)
주름이 생기는 원인을 근본적으로 케어하여 굵은 주름으로의 진화를 예방하고 천연 에센스 농축액이 입가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게 하는 팔자 주름 전용 주름 기능성 패치 (주요성분: 레티놀)
*용량 및 가격: 2매입 / 2,500원

# 굿바이, 팬더 눈! 희망의 패치 강림하다!(미백 기능성 화장품)

 
도와주세요! 팬더의 고민 (Bye-bye Darkness)
칙칙하고 늘어진 눈가 피부에 고농축 천연 미백 성분을 전달하여 즉각적인 화사함과 탱탱함을 부여하는 그늘진 눈가 전용 미백 기능성 인증 패치
(주요성분: 비타민C)
*용량 및 가격: 2매입 / 2,500원

# 오늘도 당당하게 V넥을 입자!(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도와주세요! 물개의 고민 (Bye-bye Ugly Neck)
소홀해지기 쉬운 목 부분에 자연에서 얻은 천연 에센스 농축액을 공급하여 한 번 생기면 없애기 힘들다는 목 주름을 예방함으로써 언제나 건강하고 탄력있는 목 피부를 유지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패치
(주요성분: 히아루론산)
*용량 및 가격: 1매입 / 3,000원

# 코 위의 검은 깨, 숨어있던 피지까지 쏙쏙쏙! (블랙헤드 제거용 코팩 시트)

 
도와주세요! 사막여우 고민 (Bye-bye to Nose Blackheads)
거뭇거뭇신경쓰이던 코 부위 블랙헤드는 물론 모공 속 숨어있던 피지와 노폐물까지 한번에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간편한 시트 타입의 코팩
*용량 및 가격: 4매입 / 2,500원

 

# 매끈매끈 탄탄한 피부를 위해! 워너비러블리 바디(슬리밍페치)

 
도와주세요! 하마의 고민 (슬리밍 패치)
*제품설명: 1. 원하는 부위에 사용 가능한 간편 제품-간편하게 붙이는 것만으로 복부, 허벅지, 팔뚝 등 피부의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해주는매끈, 탄탄 퍼밍 패치
2. 시원하고 촉촉한 사용감의하이드로겔 타입 패치-유효 성분이 농축된 하이드로겔 타입의 패치로시원하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탄탄한 긴장감을 부여한다.
3. 주요 성분 및 에코 처방-가르시니아캄보지아 열매추출물(HCA), 카페인 등 (파라벤, 합성색소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및 피부 테스트 완료)
* 용량 및 가격: 1매입 / 3,500원

비욘드는 브랜드의 런칭 시점부터 모든 제품에 대하여 동물 원료 사용 및 살아 있는 동물 실험을 반대해 왔다.

 
살아있는 동물에게 고통을 주고 죽음까지 이르게 하는 비윤리적 실험은 불필요하다는 신념아래 잔인한 동물실험의 금지를 지지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신념은 변함없을 것이며 막대한 비용과 노력이 소요되더라도 공인기관의 ‘피부과 테스트’로 대체함으로써 제품의 안전성(Skin Safety)을 확보하고자 한다.

문의 : 080-023-7007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