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 유씨엘㈜은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중국 광저우 전시장에서 열린 '2013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에 참가했다.
박람회는 중국 상하이미용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와 함께 중국 및 아시아 지역의 대표적인 미용 박람회로서 세계 20개국 2,500개 업체 약 31만명의 화장품 및 미용 관계자, 바이어 등이 참관했다.
유씨엘은 매년 박람회 참가를 통해 해외 수출 사업을 확장시키고 있다. 부스는 유씨엘을 상징하는 로고와 함께 국내에서 우수한 품질로 인기리에 유통되는 유씨엘 제조 제품과 10월 말 완공예정인 제주공장과 생산 예정인 제품을 콘셉트로 전시,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았다.
박람회에서는 10월 말 완공될 제주공장에서 생산 예정인 화장품들을 소개하여 많은 주목을 끌었다. 오감을 만족시키며 한국에서 유명한 명소인 Made in jeju의 새로운 화장품들을 소개하여 박람회 기간 내내 문전성시를 이룰 정도로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상담을 진행했다. 많은 바이어들과의 상담을 통해 박람회 기간 후에도 지속적인 상담을 약속하며 수출 진행을 성사시켰다.
유씨엘 관계자는 "박람회에서는 UCL 제품과 제주공장에 대한 관심이 기대 이상이었다. 특히 Made in Jeju의 진정한 가치를 국내외 널리 알리는 선도자로서 자부심을 갖게 됐다" 면서 "앞으로 더욱 품질 개선에 힘써 고객에게 보답하겠다" 고 밝혔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