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블리' 추사랑이 까칠해졌다고?
'추블리' 추사랑이 까칠해졌다고?
  • 엄정권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4.01.2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슨앤존슨 모델 선정…도도한 '까칠이'캐릭터 변신
   
 

국민 베이비로 사랑받는 ‘추블리’ 추사랑이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의 TV광고에서 피부가 건조해 까칠하지만 한없이 사랑스러운 ‘까칠이’로 변신했다.

120년 아기피부 전문가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제임스 아마따위왓)의 존슨즈베이비 (www.johnsonsbaby.co.kr)가 더욱 완벽해진 수딩내추럴 시리즈를 알리는 ‘세상의 두 가지 아기 피부’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하면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을 수딩내추럴의 ‘까칠이’ 모델로 선정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추사랑은 평소 방송에서 보여준 까칠하지만 사랑스러운 표정과 도도하고 시크한 행동이 캠페인 콘셉트와 잘 맞아 캐스팅됐다.

‘추블리’라는 애칭답게 수딩내추럴 캠페인 광고 속 추사랑은 건조한 피부 때문에 성격조차 까칠해진 아기 ‘까칠이’ 캐릭터를 맡아 특유의 도도하면서 사랑스러운 표정을 맘껏 뽐냈다.

전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국민 귀요미’로 등극한 추사랑은 촬영장 이곳 저곳을 활발하게 누비며 앙증맞은 애교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추성훈은 촬영 내내 추사랑 곁에서 세심하게 로션을 발라주고, 주스나 요구르트를 챙겨주는 등 진정한 딸바보 아빠의 모습을 보였다. 추사랑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의 신규 TV광고는 2월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딸 추사랑의 광고 촬영 현장에 함께한 추성훈은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사랑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목욕 후나 외출 전에 꼭 로션을 발라주는 편이다”라며 “베이비마사지 자격증도 취득해서 사랑이의 성장을 돕고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자주 로션을 발라 마사지를 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존슨즈베이비의 이번 캠페인은 건조한 아기 피부의 놀라운 보습 개선효과로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기존 수딩내추럴 라인에 예민한 신생아 피부를 위한 베이비내추럴 라인이 추가되면서, 존슨즈베이비가 더욱 완벽해진 수딩내추럴 시리즈로 세상의 두 가지 아기 피부를 종합적으로 케어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피부가 건조한 ‘까칠이’를 위한 존슨즈베이비의 ‘수딩내추럴’은 단 7일 사용으로 거칠어지기 쉬운 아기 피부 7가지 부위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화장품 효능 및 안전성 평가 전문 연구소 엘리드에서 수딩내추럴 제품의 효과를 측정한 결과1), 사용 후 7일이 경과하자 각 부위의 보습 정도가 볼 93%, 턱 63%, 귀 뒤 73%, 목 48%, 무릎 70%, 팔 79%, 엉덩이 61% 이상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신생아 ‘예민이’를 위한 ‘베이비내추럴’은 예민한 신생아 피부의 트러블 예방을 도와 편안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실제, 존슨즈베이비 연구소에서 시행한 2주의 임상시험 결과2), 예민한 아기 피부에 주로 나타나는 붉은 반점/붉어짐, 거칠음, 각질, 부어오름, 건조함과 같은 5가지 주요 트러블의 예방을 돕는다고 입증 받았다. 특히 트러블이 자주 나타나는 신생아 피부에 순하다.

1) 자료는 2012년 화장품 효능 및 안전성 평가 전문 연구소 ㈜엘리드를 통해 영유아 피부보습 개선효과에 대한 존슨즈베이비의 수딩내추럴 로션과 모이스처 리치 워시의 인체 효능을 평가한 결과로, 6~36개월 22명의 한국 영유아를 대상으로 했다.
2) 0-36개월 영유아 32명을 대상으로 2주간 피부 적용시험 결과(A 2-WEEK CLINICAL TRIAL TO EVALUATE THE SKIN TOLERANCE OF A BODY WASH, LOTION AND SHAMPOO IN A PEDRIATIC POPULATION (C-12-0970), Johnson & Johnson Consumer Companies, Inc. 2012)

문의: 소비자센터 080-023-1414 / www.johnsonsbaby.co.kr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