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추석선물 화장품 어때요?’
LG생활건강 ‘추석선물 화장품 어때요?’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4.08.1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9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화장품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별 인기 품목과 풍성한 증정용 화장품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후 궁중 매듭 왕후 세트, 이자녹스 테르비나 골드 컬러 패키지 등 고급스러움 살린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럭셔리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완벽한 남성 그루밍을 위한 특화된 남성 스킨케어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특별한 왕후에게 바치는 후 천기단 왕후세트(65만원대)

후 천기단 라인은 산삼옥주, 녹용분골이 배합된 궁중처방인 ‘천기비단’ 성분을 기본으로, 농축된 영양 성분이 피부 속부터 채워 빛을 차오르게 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추석 천기단 왕후 세트는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프리미엄 스페셜 세트로,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부터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 앰풀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다. 궁중의 예를 완성하는 기호로 쓰인 매듭은 주(主)을 보(補)하는 장식 디자인으로, 주체가 되는 사물을 보하였다고 알려지는데, 왕후세트에 적용된 궁중 매듭은 후의 귀중한 천기단 제품들을 보하여, 예와 격식을 갖춘 귀한 분께 선물로 적합하다.

정품 5종: 화현 밸런서 150ml / 화현 로션 110ml / 화현 아이크림 25ml/화현 크림 50ml(축소형)/화현 골드앰풀20ml(축소형)
증정 6종: 화현 밸런서/ 화현 로션 / 화현 에센스/ 화현 크림/화현 아이크림/ 환유고

차세대 생명공학 화장품 ‘오휘 더퍼스트 3종 세트’(22만원대)

‘오휘 더 퍼스트’는 CHA줄기세포연구센터에서 독점공급 받은 재조합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을 함유한 혁신적인 생명공학화장품으로, 피부 탄력 및 피부 톤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며, 고농축 영양성분이 부드럽게 피부에 흡착되어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를 선사한다. 오휘 피부과학연구소의 독자적인 피부침투기술인 ‘트랜스킨(TranskinTM)’을 적용해,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각종 유효성분의 피부 침투력을 5배 이상 향상시켰다.

정품: 스킨 150ml, 에멀전 150ml, 크림 25ml
증정: 스킨 20ml, 에멀전 20ml, 아이크림 5ml, 제너츄어 모노도즈 2개, 에센스 5ml

세계가 주목하는 로얄 안티에이징 ‘후 자생에센스 2종 세트’(18만원대)

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살아나게 하는 자생의 능력을 담고 있는 라인으로, 궁중 한방처방의 3대 비방에서 비롯된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등의 3가지 처방에 생명력의 근본이 담긴 ‘초자하비단’ 이라는 궁중처방이 합쳐진 고기능 한방 에센스다. 피부 스스로 자생할 수 있는 주요 성분들이 들어있어 중년 이후 피부의 탄력과 보습, 모공 등이 고민인 여성들에게 부드러운 피부결, 밝은 피부톤 등을 선사한다.

정품 2종: 비첩 자생 에센스 45ml / 비첩 자생 에센스 20ml
증정 4종: 화현 밸런서 / 화현 로션 / 화현 에센스 / 화현 크림

자연의 생명력 담은 자연발효 에센스 ‘숨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2종 기획세트’(11만5천원대)

인공발효 화장품과는 차원이 다른 순수 자연발효 제품으로, 80여가지 유기농 식물을 해발 1000m 땅 속에 숯을 깔고 1년간 자연발효시켜 만들었다. 인공향, 인공색소, 합성방부제 무첨가 처방으로, 자연발효의 고기능 만을 담았다. 물 같은 제형의 가벼운 텍스처임에도 영양과 보습력이 뛰어나 부드러운 피부결과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하는데 매우 탁월하다. 추석 선물세트는 8000년 동안 이어진 ‘그루지아’ 전통 발효법의 생명력을 담은 ‘숨 시크릿 리페어 컨센트레이트’도 체험할 수 있다.

정품 2종: 시크릿프로그래밍에센스 80ml, 시크릿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30ml
증정 5종: 시크릿 리페어 토너 20ml, 시크릿 리페어 에멀젼 20ml, 시크릿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8ml, 시크릿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크림 10ml, 스킨세이버 에센셜 클렌징 폼 40ml

어린 피부의 완성 ‘오휘 에이지리커버리 3종 세트’(13만 5천원대)

아기 피부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베이비 콜라겐™(Baby collagen™)’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 효과와 함께 아기 피부처럼 속부터 차오르듯 탱탱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고보습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밀착되어 매끄러운 윤광(潤光)을 선사한다. 미세한 피부결까지 촘촘히 메우며 밀착되어 피부결을 따라 조이는 듯 치밀하고 탄탄한 탄력감을 선사한다.

정품: 스킨 150ml, 에멀전 130ml, 셀 랩 크림 20ml
증정: 스킨 20ml, 에멀전 20ml, 에센스 4ml, 셀 랩 크림 10ml, 셀소스 22ml, 립틴트밤 1개, 3D 블랙마스크 1매

태초의 건강한 피부 에너지 ‘이자녹스 테르비나 3종 특별기획세트’(18만원)

이자녹스 테르비나 라인은 CHA 태반 연구센터의 독자적 생명과학 기술로 연구된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rHPP-8™)의 힘으로 태초의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이자녹스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추석을 맞이하여 특별히 출시한 테르비나 3종 특별기획 세트는 앰플, 아이크림은 물론 피부 갱년기 증상을 케어하는 스페셜 크림 ‘더 골든 크림’까지 내장되어 품격이 빛나는 풍성한 기획을 선보인다.

정품 3종: 하이드레이팅 소프너 150ml, 하이드레이팅 에멀전 150ml, 컨센트레이팅 크림 25ml
증정 5종: 하이드레이팅 소프너 25ml, 하이드레이팅 에멀전 25ml, 컨센트레이팅 아이크림 20ml, 루미에르W 앰플 10ml, 더골든크림 15ml

[남성 화장품 세트]

젊은 피부를 위한 ‘보닌 더 스타일 블루’ 세트(6만 2천원대)

‘보닌 더 스타일 블루’는 수분공급과 피부 탄력의 효능을 증대시키기 위해 증류 추출법의 매커니즘을 활용, 남성 피부의 힘을 극대화하고, 생기를 회복시켜 주는 제품이다. 세이지, 타임, 로즈마리, 라벤더 등 피부정화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4종의 허브를 100% 순수 증류법으로 추출한 성분이 들어있어, 음주, 흡연 등 각종 스트레스로 거칠고 칙칙해진 남성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정품 2종: 스킨 150ml, 에멀전 150ml
증정 3종: 스킨 35ml/ 에멀전 35ml/ 워터파워에센스 40ml

보닌 더 스타일 2종세트(4만 8천원대)

‘보닌 더 스타일’은 히노키 수(水)를 담은 3 단계 수분공급 시스템으로 피부에 수분 공급을 극대화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고 수분 밸런스와 보습 밸런스를 이상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세련된 아로마틱 향과 토닉향이 은은하게 지속되며,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바르는 즉시 흡수된다.

정품 2종: 스킨 135ml, 에멀전 135ml
증정 3종: 스킨 35ml, 에멀전 35ml, 딥 클렌징 폼 30ml

남성피부 밸런스 찾아주는 ‘까쉐 베이직 스킨케어’ 세트(7만2천원대)

‘까쉐’ 기초화장품은 남성의 피부 트러블과 칙칙한 피부톤, 주름, 건조함 등 피부고민을 케어하고, 영양과 활력으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바로 세워 근본부터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쁘띠그랑 오일(Petitgrain oil), 네롤리(Neroli) 추출물 등 200년 전통의 유럽 천연허브 스킨케어 성분과 함께 건강한 피부의 필수 구성성분인 ‘비타민 펩타이드(Vitamin Peptide)’, ‘세라마이드(Ceramide)’ 등을 최적으로 조합해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남성피부로 가꾸어 준다.

정품 2종: 토너 200ml, 모이스처라이저 100ml
증정 3종: 토너 / 모이스처라이저 / 폼클렌저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