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텔라 ‘2015 S/S 팬톤 컬러 스타일’ 제안
유니스텔라 ‘2015 S/S 팬톤 컬러 스타일’ 제안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5.01.1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셔너블한 네일 룩 제안으로 많은 패션 피플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유니스텔라가 2015 S/S 팬톤 컬러를 베이스로 유니스텔라 시즌 룩을 제안했다.

새롭게 선보인 유니스텔라 2015 S/S 팬톤 룩은 크게 4가지 스타일이다. 메인 컬러는 마르살라, 클래식 블루, 글레이셔 그레이, 스트로베리 아이스, 토스티드 아몬드 등이다.

 
아트 디렉팅을 맡은 유니스텔라 박은경 대표는 “이번 시즌 트렌드 디자인에서 컬러 매치가 가장 중요하다. 많은 컬러를 매치하기보다는 톤을 맞추는 것이 포인트”라며 “비비드 컬러의 경우는 디자인으로 강약을 주는 것이 좋다. 네거티브 스페이스 디자인처럼 비비드한 컬러감과 파스텔톤의 그레이를 믹스하고, 공간을 내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방법”이라고 전했다.

STYLE 1. NEGATIVE SPACE

지난 겨울과는 한층 밝아진 컬러로 디자인된 네거티브 스페이스 룩으로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전달한다.

HOW-TO
1.엄지는 클래식 블루로 풀코트한다.
2. 검지는 화이트 컬러로 풀코트하고 도형 비즈를 자유롭게 올려준다
3. 약지는 화이트 컬러를 풀코트하고, 글레이셔 그레이로 베이스 세로 스트라이프 형태로 디자인한다. 중앙 부분에 비즈로 포인트를 준다
4. 중지는 루눌라 부분에 화이트로 컬러링한후 글레이셔 그레이로 디자인한다. 가운데 공간을 띄어준 후, 블루 컬러로 나머지 부분을 컬러링한다.
5. 소지는 루눌라 부분에 블루 컬러로 컬러링한다. 가운데 공간을 띄어준 후, 화이트로 컬러링한 후 글레이셔 그레이로 디자인한다.

STYLE 2. MARSALA OF CHAIN

섹시함과 동시에 시크한 매력을 전달하는 마르살라 컬러는, 어떤 컬러와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골드 컬러의 체인과 스타일링하면 섹시하면서도 포인트 네일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HOW-TO
1. 전체 마르살라 컬러로 풀코트한다.
2. 루눌라 부분에 골드 컬러 체인으로 포인트를 준다.

STYLE 3. LINE VIVID

일명 M&M 컬러와는 비교되는 비비드 컬러 스타일 룩이다. 엄지와 소지에 명도가 높은 컬러를 배치하고, 검지, 중지, 약지는 조금 더 선명한 비비드 컬러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스타일의 룩이다.

HOW-TO
1. 엄지에서 소지 순서로,글레이셔그레이,마르살라,스쿠버 블루,클래식블루,옐로우 컬러를 풀컬러링한다.
2. 손톱 중앙 부분에 화이트 컬러로 가로로 라인을 그려 넣는다.

STYLE 4. LINE PASTEL

2015 팬톤 트렌드로 스타일링한 로맨틱한 스타일의 ‘라인 파스텔’ 룩이다. 검지와 소지에 라이트한 블루 계열의 컬러를 배치하고, 중지와 약지에 스트로베리 아이스, 토스티드아몬드 컬러로 사랑스럽게 디자인했다.

HOW-TO
1. 엄지에서 소지 순서로 옐로우, 아쿠아마린, 스트로베리 아이스, 토스티드 아몬드, 글레이셔 그레이 등을 컬러링한다.
2. 손톱 중앙 부분에 화이트 컬러로 가로로 라인을 그려 넣는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