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메이크업 라인 3종 론칭
디어달리아, 메이크업 라인 3종 론칭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8.1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달 론칭하는 ‘디어달리아’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친환경 제품력이 집약된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 3종을 선보인다.

기존의 평범한 원형 디자인과는 다르게 유니크한 8각형 디자인에 대리석 모티브를 차용했고, 핑크 골드로 포인트를 준 타임리스 디자인은 보는 것만으로도 여심을 자극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성분 하나까지 놓칠 수 없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을 위해 전 제품이 순한 자연유래 성분과 Ecocert 인증 원료로 구성되었으며, 피부 건강까지 생각하는 착한 브랜드를 표방한다.

디어달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업 라인은 쿠션 파운데이션 3컬러, 선 쿠션, 립스틱 6컬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스킨 파라다이스 블루밍 쿠션 파운데이션’은 가볍고 촉촉한 제형에 커버력까지 갖춘 세미 매트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톡톡 두드리듯 바르면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대리석처럼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휴대하기 간편한 에어리스 펌핑 용기에 담긴 파운데이션은 오랜 시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유해한 화학 성분들을 제외해 피부 자극을 대폭 줄인 이 제품은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 파라다이스 톤-업 선 쿠션’ 역시 에어리스 펌핑 용기에 담긴 100% 순수 무기자차 선 쿠션이다.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피부에서 UVA와 UVB를 동시에 반사, 차단해 피부에 부담을 덜어준다. ​달리아 꽃 추출물과 유기농 자연유래 성분이 무기자차의 단점인 백탁 현상과 피부 건조를 해결한 것 또한 특징이다.

‘립 파라다이스 인텐스 새틴’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걸맞은 트렌디한 6가지 컬러로 구성된 고발색 새틴 립스틱이다. ​각각의 립스틱 컬러에 캐릭터를 담아 독특함을 더한 이 립스틱은 리치하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각질 부각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보이는 그대로 생생하게 발색되는 트루 컬러를 경험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