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F/W 메이크업 룩 공개
네이처리퍼블릭, F/W 메이크업 룩 공개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9.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가을을 닮은 그윽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2017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제안하는 2017 F/W 룩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의 '골드 라떼'와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의 '퍼플 플로우' 두 가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레드 브라운과 누디 베이지, 웜 오렌지 등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아이섀도와 네일을 출시하고 특유의 시크한 매력으로 급부상중인 뷰티 인플루언서 희주와 함께 뷰티 화보 및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골드 라떼’ 룩은 고혹적인 립 메이크업이 포인트다. ‘바이플라워 아이섀도’ 골드와 웜브라운 계열 컬러를 조합해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고, ‘리얼 매트 립스틱’ 쉬폰코랄과 브릭벨벳 컬러를 블렌딩해 입술에 그라데이션해 주면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이미지가 완성된다.

‘퍼플 플로우’ 룩은 ‘바이플라워 아이섀도’ 핑크메모리를 눈썹과 눈두덩에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고 타로밀크티로 쌍꺼풀 라인에 반짝임을 더하면 화려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7 F/W 메이크업 룩 공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이번 메이크업에 사용된 베이스 및 색조 제품들과 컬러렌즈 교환권을 담은 스페셜 기획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바이플라워 아이섀도’를 포함해 2만원 이상 구입 시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줄 컬러렌즈 교환권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바이플라워 아이섀도’는 46가지 컬러와 젤리,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로 출시돼 데일리부터 스모키룩까지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별 고안된 용기로 내용물 분리가 가능해 3구 공용기에 컬러를 골라 담아 나만의 섀도 팔레트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따뜻한 컬러감의 ‘컬러 앤 네이처 네일컬러’와 거울처럼 영롱하게 반짝이는 ‘네일케어 미러 탑코트’는 손끝을 트렌디하게 연출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