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4 화장품신상] 신제품 20종 정보 한 곳에
[2019-03-04 화장품신상] 신제품 20종 정보 한 곳에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3.04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추위가 물러가서 좋다~ 했더니, 건강을 위협하는 불청객이 극성입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찾아오는 미세먼지. 마스크를 써도 별 효과가 없다보니 이래저래 고민이 많습니다.

화장품은 어떨까요?  

각종 안티-폴루션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지만, 과연 효과가 있을까? 의문이 들기는 마찬가지입니다. 토너, 로션, 에센스 같은 제품이 오히려 미세먼지를 더 달라붙게 할 것 같은 걱정도 들고 말이죠.  

그냥 평소대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현명한 화장품 사용법이 아닌가 싶습니다. 

고가 유명브랜브보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오늘은 20개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중소화장품 브랜드지요. 에이바이봄코스메틱의 '허니 시카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 부터 만나봅니다.  

 

 

 

‘리퀴드 골드’ 마누카 꿀과 ‘여왕벌의 꿀’ 로열젤리의 시너지 효과

에이바이봄코스메틱 '허니 시카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

에이바이봄코스메틱 '허니 시카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
에이바이봄코스메틱 '허니 시카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

‘자연을 뛰어넘는 테크놀로지란 없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친환경적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는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의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해 ‘허니 시카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로 새롭게 선보인다.

‘허니 시카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마누카 꿀과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로얄젤리가 피부에 매끄러운 윤기를 부여하는 허니 마스크이다. 또한 ‘천연 페니실린’이라 불릴 만큼 정화작용이 뛰어난 그린 프로폴리스와 슈퍼푸드 모링가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구석구석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영양 부족으로 푸석하고 방전된 피부에 사용하면 즉각적인 보습과 함께 은은하게 뿜어져 나오는 고급스러운 ‘꿀광’을 경험할 수 있다. 꿀 성분이 함유된 다른 마스크들과 달리,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허니 워터’ 제형 또한 특별하다.

‘허니 시카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의 패키지 디자인은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2월 신제품 ‘블루 시카 수딩 마스크’에 맞추어 진행되었다. 한층 간결해진 디자인과 은은한 광택이 도는 단상자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내용물이 비치는 반투명한 파우치를 사용하여 신뢰감을 더했다.

마누카 꿀과 로열 젤리를 에이바이봄 코스메틱만의 특별한 공법으로 가공한 허니 워터 제형은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할 뿐 아니라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라인 3종’ 리뉴얼 출시

‘칼라민’ 성분 함유로 지성 피부의 피지 조절 및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
토너의 경우 대용량(400ml) 제품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 넓혀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라인 3종’ 리뉴얼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라인 3종’ 리뉴얼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과잉 피지 및 유분, 각질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더 클린 랩 에이씨 듀(AC DEW) 칼라민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라인’은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 블레미쉬 스팟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기초 스킨케어 라인으로, 칼라민을 주성분으로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유분 과다 지성 피부의 피지 조절에 도움을 준다. 기존의 ‘7무 에이씨 듀 카밍 칼라민 라인’을 리뉴얼 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물론 주요 성분의 함유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주의 성분 20가지(출처: 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는 배제했다.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토너 (200ml, 400ml)’는 흔들어 쓰는 쉐이킹 타입의 노세범 파우더 토너로, 200ml 및 4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각각 칼라민 성분 3,200mg, 6,400mg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의 피지 컨트롤을 돕고 수박추출물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모이스처라이저(120ml)’는 칼라민 240mg 및 티트리잎오일 등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고, 라즈베리추출물을 함께 함유해 피부의 영양 공급에도 도움을 준다. 산뜻한 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로,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20ml)’은 칼라민 3,000mg이 함유된 스팟 케어 제품으로, 민감해진 국소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리퀴드 에센스와 칼라민 파우더가 분리된 이층 구조로, 사용시에는 흔들어 섞지 말고 아래쪽에 가라앉은 파우더를 동봉된 면봉을 사용해 가볍게 찍어 고민 부위에 발라주면 된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지성 피부 및 유분, 각질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인 고객들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 성분 및 저자극 성분 위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토너의 경우 대용량 제품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힌 만큼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으리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라인 3종’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럼과 크림을 한번에, 올인원!

렛미스킨 ‘울트라 스무스 더블 세럼’
렛미스킨 ‘울트라 스무스 더블 세럼’
렛미스킨 ‘울트라 스무스 더블 세럼’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에서 세럼과 크림을 한번에 사용하는 올인원 제품 ‘울트라 스무스 더블 세럼 (ULTRA SMOOTH DOUBLE SERUM)’을 리뉴얼 출시했다.

렛미스킨 ‘울트라 스무스 더블 세럼’은 영양세럼과 광채세럼의 조합으로 피부에 이중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영양세럼은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여 건강한 피부로 유지해주고, 광채세럼은 제품을 바른 후 은은하게 빛나는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 준다.

영양세럼의 주요 성분은 상처를 치유하는 기능이 뛰어난 병풀 추출물과 묵은 각질 제거와 피부 진정 및 생기 부여에 탁월한 무화과 추출물로, 칙칙해진 예민한 피부를 활력있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광채세럼에는 보습력이 우수한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즉시 진정시켜주고 수분감을 오래 지속해 피부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영양세럼, 광채세럼에 모두 함유되어 있는 갈조추출물 성분은 바다식물인 갈조에서 추출한 원료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정상화시키고 피부 보호 및 탄력을 부여함으로써 생기있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천연 보습원료이다. 영양세럼과 광채세럼이 동시에 펌핑되어 간편하게 섞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묽은 크림 타입의 영양세럼과 에센스 제형의 투명 광채세럼이 적절하게 혼합되어 일반 세럼과 크림을 따로 사용했을 때보다 흡수력을 더욱 높여준다.

렛미스킨 ‘울트라 스무스 더블 세럼(ULTRA SMOOTH DOUBLE SERUM)’은 ‘렛미스킨’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봄봄봄! 봄이 왔어요! 벚꽃놀이 가는 오버액션 꼬마토끼

더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오버액션 꼬마토끼와의 세번째 콜라보레이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을 출시한다.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은 깜찍한 오버액션 꼬마토끼에 로맨틱한 벚꽃 디자인이 더해져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번 에디션은 쿠션, 베이스, 클렌징 워터, 핸드크림 등 더샘의 베스트셀러 위주로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블러셔와 틴트는 봄에 어울리는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힐링 티 가든 체리블라썸 클렌징 워터’는 벚꽃 잎 모양을 한 하이드로겔 비드가 들어 있어 피부에 생기를 되찾아주는 마일드한 원스텝 노워시 클렌징 워터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힐링 티 가든 체리블라썸 클렌징 워터 패드’는 뽑아 쓰는 클렌징 패드로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에 적셔진 패드 형태로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일반 파우치 타입이 아닌 견고한 프리미엄 컨테이너 용기에 담아 내용물 증발의 걱정 없이 마지막까지 촉촉하게 사용 가능하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에코 소울 복숭아 베이스’는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시켜주고 커버파우더 함유로 요철과 모공까지 커버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복숭아 빛 톤업 베이스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러브미 쿠션’은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활짝 핀 벚꽃처럼 매끈한 꽃결 피부를 표현해준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샘물 싱글 블러셔’는 2019 S/S 트렌드 컬러인 ‘리빙 코랄’ 컬러를 포함한 사랑스럽고 생기 있는 신규 컬러 3종을 선보였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샘물 무스 캔디 틴트’는 벚꽃이 피어나서 흩날리는 순간을 컬러로 ‘리빙 코랄’을 포함한 3가지 신규 컬러가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꽃잎 결처럼 보드라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무스 제형 틴트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퍼퓸드 핸드 벨벳 크림’은 자연 유래 보습 오일과 쉐어버터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고, 벨벳처럼 실키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마무리된다. 핸드크림은 벚꽃 필 무렵, 벚꽃 나무 아래, 흩날리는 벚꽃 총 3가지로 봄을 맞이하는 설렘을 풍성한 향으로 선보인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개념 트러블 솔루션, 피부 읽어주는 AI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스팟스캔’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스팟스캔’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스팟스캔’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3월 최첨단 AI를 활용한 혁신적인 피부 분석·솔루션 서비스 ‘에빠끌라 스팟스캔’ 을 선보인다.

‘에빠끌라 스팟스캔’은 피부 전문가들이 분석한 트러블 피부의 데이터와 최신 AI 알고리즘을 접목한 서비스로 보다 높은 정확도와 신뢰성을 자랑한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고, 수시로 피부 상태를 점검하며 본인의 피부 고민에 맞는 트러블 스킨케어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에빠끌라 스팟스캔’은 핸드폰을 통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한 뒤 자신의 좌·우·정면 셀카 사진을 찍으면 AI가 트러블, 색소침착 등의 위치와 개수를 파악해 그 심각도에 따라 0 ~ 4+로 분류한다. 이후,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고 간단한 데일리 스킨케어 팁도 제공한다.

라로슈포제 관계자는 “에빠끌라 스팟스캔을 통해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했다.

 

 

생기 가득 환한 피부를 위한 초록비타민 세럼

보나쥬르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
보나쥬르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
보나쥬르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BONAJOUR)'가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을 출시했다.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은 비타민이 고 농축된 액상 타입의 세럼으로 시원하게 발리면서 방금 마스크 팩 한 듯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비타민 성분(A, B1, B2, C, E, K), 22종의 지방산, 엽산, 토코페롤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비타민 나무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을 무려 72.62%를 함유하고 있어 밝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외선에 파괴되지 않는 비타민 콤플렉스와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하여 낮 밤 모두 사용 가능한 일명 ‘잡티세럼’으로 안전한 비타민 성분의 결합체 Vitamin Complex를 50,000ppm 이상 함유하고있어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 침착을 예방해주고 새로운 잡티를 만들어내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보나쥬르는 자연에서 온 인도멀구슬나무 특유의 초록빛을 띠어 ‘초록비타민세럼’이라 불리는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과 함께 강력한 보습력을 더한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크림’도 함께 선보였다.

생기 가득 밝은 피부로 만들어줄 보나쥬르의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과 크림은 공식홈페이지 및 입점 된 주요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RMK 대표 스킨 케어 제품 한번에 만날 수 있는

2019 베이직 스킨 케어 키트 한정 출시
RMK '2019 베이직 스킨 케어 키트 한정판'
RMK '2019 베이직 스킨 케어 키트 한정판'

최근 뜨고 있는 미니 사이즈 열풍에 RMK도 동참했다.

미니 사이즈 제품들은 정품을 사기전 제품 체험 개념으로 미리 제품을 써보고 피부 타입이나 효과에 만족한다면 정품을 사기도 한다.

또한 잦은 출장이나 여행을 떠날 때 짐을 줄이거나 화장품 회전율을 높여 신선한 화장품을 사용하기 위해서 등 다양한 이유로 미니 사이즈나 대용량 샘플을 구입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RMK가 매년 선보이는 베이직 스킨케어 키트도 이런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으로 RMK 베스트 기초 제품들을 대용량 사이즈로 즐겨볼 수 있는 키트이다.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젤 스크럽과 이번 키트 한정으로 선보이는 허벌 그린향의 스킨 튜너 스무더, 글로우 미스트, 립스틱 밤까지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기본적인 스킨케어로 구성되어있어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쓸 수 있는 제품들로 선물하기도 좋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3 월 1일부터 RMK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국 강가의 야생화를 연상시키는 리미티드 에디션”

조 말론 런던,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 출시
조 말론 런던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
조 말론 런던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봄처럼 싱그러운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Wild Flowers & Weeds Collection)’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조 말론 런던은 영국의 감성과 문화를 담은 브릿 컬렉션을 매년 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영국의 운하를 따라 들쑥날쑥 자라난 수초와 야생화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 속 눈부신 풍경을 향으로 다채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은 치명적이면서도 뜻밖의 섬세함을 지닌 ‘햄록 앤 베르가못 코롱’, 해질녘 타오르는 난로를 떠올릴 수 있는 ‘케이드 앤 시더우드 코롱’, 운하의 기슭을 연상시키는 ‘루핀 앤 파출리 코롱’, 싱그러운 아침 강물을 따라 심어진 버드나무를 담은 ‘윌로 앤 앰버 코롱’, 톱니모양의 쐐기풀과 야생의 화이트 아킬리아를 생기있게 표현한 ‘네틀 앤 와일드 아킬리아 코롱’ 등 총 5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또한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 보틀은 영국의 전통 회화 스타일 일러스트로 디자인되었으며, 각 향의 원료인 야생초와 야생화가 새겨져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조 말론 런던 커뮤니케이션팀 김효선 과장은 "매년 봄 선보이는 ‘브릿 컬렉션’은 영국의 헤리티지를 향으로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가장 실험적이면서 영국적인 향이라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며 “이번 컬렉션은 영국 강가를 따라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이 연상될 수 있도록 톡 쏘는 쐐기풀, 물을 가로질러 흐르는 수양버들, 루핀 꽃 등 향 원료로 흔히 사용되지 않는 야생화를 조 말론 런던답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효민이 선보이는 코스메틱 브랜드 ‘MINITT’ 정식 런칭

‘하이엔드 에센스 쿠션’ 등 5종
미닛 ‘하이엔드 에센스 쿠션’ 등 5종
미닛 ‘하이엔드 에센스 쿠션’ 등 5종

가수 효민이 직접 브랜드 기획 및 제품 개발 등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아티스틱 코스메틱 브랜드 ‘MINITT’이 정식 런칭 된다.

효민의 아티스틱 코스메틱 브랜드 ‘MINITT(이하 미닛)’은 브랜드 정식 런칭과 함께 ▲’미닛 하이엔드 에센스 쿠션’ ▲’미닛 아티스틱 아이라이너’ ▲’미닛 모먼트 솔리드 퍼퓸’ ▲’미닛 립테일 펜슬’ ▲미닛 광채 앰플’ 등 총 5종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닛’은 효민의 ‘나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고, 아름다움에 영감을 주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부터 시작됐다. 브랜드 네임은 ‘잠깐, 순간만으로도 MINITT의 매력에 빠지다’를 의미를 담은 효민의 ‘민’과 ‘MINUTE’의 합성어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 5종은 효민이 자신이 활동하면서 만들고 싶었던 제품들 위주로 구성됐다. 직접 많은 화장품들을 사용해보면서 보완됐으면 하는 점이나 이런 제품이 있었으면 하는 점들이 적극 반영됐다.

‘미닛 하이엔드 에센스 쿠션’은 깊은 보습감의 수분 텍스처로 매끈한 커버와 맑고 촉촉한 광채 볼륨 피부를 연출해주는 모이스처 에센스 쿠션 제품이다. 얼굴의 굴곡진 부분부터 구석구석 빈틈없는 커버를 위해 물방울 퍼프가 함께 들어있으며, ‘21호 아이보리’와 ‘23호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미닛 아티스틱 아이라이너’는 360° 회전과 30° 꺾임을 준 아티스트 각도의 커브 브러쉬를 적용, 시야를 가리거나 고개, 손목을 꺾지 않아도 속눈썹 사이사이를 쉽게 채워 손쉽게 정교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강하고 빠른 건조 속도로 밀착되고 잉크리퀴드 텍스처로 선명한 컬러를 표현한다. ’01 딥 브라운’과 ’02 내추럴 브라운’ 두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미닛 모먼트 솔리드 퍼퓸’은 일상의 무드에 드라마틱한 감성과 밀도를 더해주는 미닛만의 감각적인 프래그런스 제품으로, 라이트 프루티 계열의 ’01 기브 미 러브’, 스윗 플로랄 계열의 ’02 비 마이 드림’, 스파이시 머스크 계열의 ’03 아이 캔 메이크 유’ 등 총 3가지 타입의 향으로 구성됐다. 향 분자를 머금은 부드러운 고체 제형의 소프트 솔리드 타입으로 가볍게 밀착돼 빠르게 흡수되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미닛 립테일 펜슬’은 립 메이크업 하나로 심플하지만 강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컬러에 중점을 둔 립펜슬 제품으로, 바르자마자 녹아드는 부드러운 멜팅 텍스처가 얇게 밀착돼 답답함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스포트라이트를 킨 듯 선명한 레드 컬러의 ‘01미닛 레드’, 코랄과 오렌지, 다홍 등이 믹스된 ’02 엠버 레드’, 톡 쏘는 딥 핑크가 가미된 레드 컬러 ‘네온 레드’ 등 3가지 컬러를 만나 볼 수 있다. 

‘미닛 광채 앰플’은 효민의 “촉촉하고 매끈한 보습 케어가 메이크업의 바탕이 된다”는 생각에서 기획된 제품으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빈틈없이 채워줘 오랫동안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고보습 광채 앰플 제품이다.

가수 효민은 “방송 활동을 하면서 수없이 많은 화장품들을 만났지만, 나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고 싶다는 생각에 브랜드 런칭을 계획하게 됐다”며 “화장품의 본질을 알고 공유 하고 싶었고, 나만의 화장품을 예쁘고 멋있게 만들어 보고 싶어 제 라이프 스타일에서 받은 영감을 토대로 상품 기획 및 개발에 참여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24H WEAR LIFEPROOF FOUNDATION”

지방시 뷰티, 24H 롱웨어링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 공식 출시
지방시 뷰티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
지방시 뷰티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하루 종일 편안하고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TEINT COUTURE EVERWEAR EDITION)’을 출시한다.

신제품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은 전 세계 여성들의 열광적인 사랑을 받아 온 지방시 뷰티만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얼굴의 입체감과 볼륨감을 표현하는데 가장 중요한 하트존(Heart-Zone, 눈썹뼈와 광대, 입술과 턱 끝)에서 영감을 받은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은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하트 브러쉬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땡 꾸뛰르 에버웨어 파운데이션(30ml, 70,000원)은 가벼운 제형이 무너짐 없이 얇고 섬세하게 레이어링되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부터 빈틈 없는 커버까지 가능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춘 포뮬러가 무너짐을 최소화해 24시간 이상 결점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 톤을 연출해준다. 또한, 8가지 쉐이드로 출시돼 본연의 피부 톤에 가장 적합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땡 꾸뛰르 에버웨어 컨실러(6ml, 47,000원)는 워터프루프 포뮬라가 부드럽게 밀착돼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피부 요철은 물론, 다크서클과 잡티, 주름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깨끗하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만들어준다. 땡 꾸뛰르 에버웨어 컨실러는 파운데이션의 8가지 쉐이드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5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피부 윤곽을 입체적이고 선명하게 표현해준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하트 브러쉬(57,000원)는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한 메이크업 테크닉을 위해 고안되었다. 하트 모양의 브러쉬가 깊게 파인 모공이나 콧볼, 볼록한 광대뼈 등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게 메이크업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촘촘하고 부드러운 모는 브러쉬 특유의 결 자국을 남기지 않아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땡 꾸뛰르 에버웨어 에디션 3종은 지방시 뷰티 공식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상큼한 과즙상으로 만들어주는 새콤달콤 과일 캔디 립스틱!
CSA코스믹 16브랜드,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출시

CSA코스믹 16브랜드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CSA코스믹 16브랜드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눈, 코,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과일 캔디 립스틱인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은 초콜립을 콘셉트로 지난해 선보인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마치 실크가 닿은 듯 부드러운 텍스처로 입술에 바르자마자 가볍고 보송하게 피팅되어 번진 듯 자연스러운 블러링 립 메이크업부터 풀 발색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입술에 바르자마자 상큼한 과즙상으로 연출해주는 16브랜드의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은 팬톤이 선정한 2019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의 ‘코랄 구아바’, 신선한 베리처럼 맑은 ‘레드 베리’, 오렌지와 자몽 과육을 반반 섞은 듯한 ‘오렌지 자몽’, 잘 읽은 복숭아처럼 사랑스러운 ‘핑크 피치’까지 칙칙한 안색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맑고 선명한 고발색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4가지 컬러 모두 새콤달콤한 과일 캔디 향이 나며, 풍성한 수분을 공급하는 비타민 콤플렉스가 함유돼 건조한 환절기에도 탐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CSA코스믹 16브랜드의 알 유 16 후르츄 에디션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떤 순간에도 어떤 움직임에도 아름다움을 지키는

시세이도 BB 포 스포츠 출시
시세이도 'BB 포 스포츠'
시세이도 'BB 포 스포츠'

한국 시세이도에서 태양과 땀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혁신적인 뷰티 아이템 ‘BB 포 스포츠 SPF50+ PA+++’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BB 포 스포츠’는 자외선 차단 기능에 BB를 추가하여 강력한 피부 보호와 동시에 피부 베이스를 정돈해주는 깃털 텍스처의 데일리 베이스 제품으로 시세이도만의 혁신적인 기술들이 적용되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퀵 드라이 테크놀로지’ 적용으로 일상 생활과 운동 중에 땀이 흘러도 빠르게 증발되어 끈적임을 최소화하여 산뜻함은 물론 메이크업이 지워지지 않아 BB효과도 지속시켜준다.

또한 기존의 시세이도 파란자차 기술인 웻포스(WetForce) 기술은 물이나 땀에 노출되어도 강력한 자외선 보호막을 유지하며, 슈퍼베일UV360(SuperVeil-UV 360) 기술은 피부 표면의 굴곡에도 매끈하고 균일하게 발림으로써, 요철이나 모공에 끼임을 최소화 하고 360도 모든 각도에서 자외선을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한다.

시세이도 선케어 브랜드 BB 포 스포츠는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색은 살려주고 자외선은 완벽 차단해주는 바르는 토닝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100’ 출시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100’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100’

씨엠에스랩(CMS LAB)의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칙칙한 피부의 톤과 결, 그리고 광까지 케어해 피부 빛을 되돌려주는 선크림 “토닝 썬스크린 100”을 선보인다.

“토닝 썬스크린 100”은 비타치온™ 성분이 피부 전문기관에서 관리 받은 듯 피부의 속광을 실현해주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핑크빛 컬러가 즉각적인 안색개선 효과를 주며,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쳐가 하루종일 보송보송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톤(밝기) 테스트, 피부 균일도 개선 테스트, 피부 투명도 개선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표면만이 아닌 피부 속광까지 실현하는 ‘리얼 톤업 효과’를 인정받았다.

“토닝 썬스크린 100”은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려한 봄빛 컬러의 향연

나스(NARS), ‘익스포즈드 컬렉션’ 출시
나스(NARS) ‘익스포즈드 컬렉션’
나스(NARS) ‘익스포즈드 컬렉션’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화사하고 입체적인 봄 메이크업을 위한 ‘익스포즈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익스포즈드 컬렉션’은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6가지 유니버설 컬러가 담긴 치크 팔레트와 나스의 컬트 페이버릿 벨벳 매트 립 펜슬 & 립 틴트 듀오 3종으로 구성된 봄 한정 기프팅 컬렉션이다.

올인원 팔레트 ‘치크 팔레트 익스포즈드’는 하이라이터로 활용 가능한 고급스러운 2가지 스킨톤 컬러와 쉐딩용으로 쓸 수 있는 테라코타 컬러, 3가지 사랑스럽고 팝한 컬러들로 다채로운 치크 컬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제품 외관과 내부 모두 따스한 봄의 빛을 연상시키는 물결 패턴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익스플리시트 컬러 립 듀오’는 원조 립 펜슬로 수많은 여배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벨벳 매트 립 펜슬’의 3가지 베스트 색상 ‘섹스 머신’, ‘인트리깅’, ‘드래곤 걸’과 이번 시즌 컬렉션 한정으로 선보이는 ‘립 틴트’ 로 구성되었다. 두 가지 텍스처를 함께 레이어링 해 사용할 경우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적이고 탄력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화려한 컬러의 향연으로 봄 내음 가득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익스포즈드 컬렉션’은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촉촉함에 생기를 더한 컬러 립밤

나스(NARS), ’에프터글로우 립 밤’ 새로운 컬러 출시
나스(NARS) ’에프터글로우 립 밤’ 새로운 컬러
나스(NARS) ’에프터글로우 립 밤’ 새로운 컬러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4 가지 컬러 립밤을 아시아 한정으로 선보였다.

나스의 ‘에프터글로우 립 밤’은 ‘2018 오르가즘 컬렉션’에서 컬트 클래식 ‘오르가즘’ 색상으로 처음 선보인 이후 ‘클린 컷’에 이어 총 6가지 색상의 라인업을 완성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색상은 로즈 모브 컬러의 ‘히든 플레져’, 핑크 컬러의 ‘텐더 이얼즈’, 오렌지 코랄 ‘뱅뱅’, 그리고 라즈베리 컬러의 ‘섹스 심볼’ 등 4가지로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데일리 컬러로 입술 위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선사한다.

또한, 항산화 성분 함유로 입술 보호 효과 및 코코넛 오일이 함유된 나스만의 고보습 오일 성분, 모노이 하이드레이팅 콤플렉스로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환절기 립 케어에도 제격이다.

투명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줄 ‘에프터글로우 립 밤’ 4가지 새로운 색상은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칠보 기법으로 꽃피워낸 화사함 가득한 궁중의 봄

LG생활건강, 궁중의 봄 담은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꽃이 만발한 궁중의 봄 풍경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담아낸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봄을 맞아 선보인 이 스페셜 에디션은 봄을 알리는 꽃들이 화사하게 피어올라 생기로 가득한 궁중의 봄날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냈다. 조선 왕실의 장신구를 만들던 칠보 기법을 활용해 화사하게 만개한 꽃의 아름다움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하나의 예술품과 같은 특별한 가치를 선사한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며, 윤택하게 빛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꽃이 피어나듯 화사한 왕후의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후 공진향: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 증정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로 피부톤과 피부빛을 정돈한 뒤 촉촉한 생기를 더해주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마무리해주면 수분 광채로 영롱하게 빛나는 왕후의 로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매일 3시간 더 푹 잔 듯한 피부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 출시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안티에이징 제품 ‘스템Ⅲ 앰플’을 선보였다.

‘스템Ⅲ 앰플’은 스트레스에 민감하고, 피부 컨디션 회복이 느리며, 피부 장벽이 약화된 현대 30~40대 여성의 근본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으로 △피부 진정, △집중 안티에이징케어, △피부장벽 강화 등 총 3가지 선순환 메커니즘을 제공한다고 브랜측은 설명했다.

 

 

봄을 알리는 ‘꽃’의 생기 가득한 ‘빨강’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레드 바이브(Red Vibe)’ 출시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레드 바이브'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레드 바이브'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Mamonde)가 올봄 립 컬러 트렌드로 선정된 레드 바이브(Red Vibe)를 맞아,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레드 바이브(Red Vibe)’를 새롭게 출시한다.

글로벌 트렌드 전문기관 ‘넬리로디’와 아모레퍼시픽의 전문가들이 함께 기획한 2019년 봄 ‘레드 바이브(Red Vibe)’ 컬러는 선명한 레드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봄 기운을 담은 레드의 향연

라네즈, ‘레드 바이브(Red Vibe)’ 립 컬러 출시
라네즈 '레드 바이브'
라네즈 '레드 바이브'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레드 바이브’ 립 컬러를 선보였다.

라네즈의 레드 바이브 립 컬러는 봄 시즌을 맞아 생기 발랄한 레드 계열의 컬러를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라네즈의 대표 립 제품인 실크 인텐스 립스틱과 스테인드 글라스틱에서 총 8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자석처럼 눈가에 착! 컬러 픽싱 리퀴드 섀도우

쏘내추럴 '아이 픽스 섀도우' 출시
쏘내추럴 '아이 픽스 섀도우'
쏘내추럴 '아이 픽스 섀도우'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크림처럼 발리지만 자석처럼 착붙는 완벽 밀착의 리퀴드 섀도우 ‘아이 픽스 섀도우’를 출시했다.

쏘내추럴 아이 픽스 섀도우(EYE FIXX SHADOW)는 눈가에 완벽 밀착되어 오랫동안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무펄 / 쉬머 / 글리터 제형의 리퀴드 아이 틴트 제품이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픽싱된 후에는 번짐없이 완벽한 픽싱을 자랑하며 데일리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총 4가지 컬러에 달맞이꽃오일, 카렌듈라꽃추출물, 양벚나무씨오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눈가 보습 및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입자가 촘촘한 무펄 제형이 눈가에 고르게 도포되어 쉽게 지워지지 않으며 크리즈 현상 없는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쉬머와 글리터 제형은 촉촉한 워터베이스로 건조하지 않게 마무리되며 미세하고 다양한 펄로 영롱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무펄의 음영 섀도우부터 영롱하고 쉬머한 글리터 섀도우까지 크리밍한 텍스처로 눈가에 완벽하게 픽싱되는 아이 픽스 섀도우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