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7일 화장품 신상] 안티에이징부터 향수 제품까지
[4월27일 화장품 신상] 안티에이징부터 향수 제품까지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4.2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이 남북정상회담을 하는 오늘은 정말 많은 신제품 소식이 들어와 있습니다.

화장품과 남북정상회담?

쉽게 와닿지 않는 연결고리지만,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주는 화장품처럼 남북간에 밝은 미래를 여는 아름다운 회담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오늘은 마스크 제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민감한 피부 선택의 폭을 넓혔다

듀이트리, '딥마스크 시리즈' 2종 출시

듀이트리의 미니멀 및 베리어 딥 마스크 2종
듀이트리의 미니멀 및 베리어 딥 마스크 2종

먼저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선보인 베스트셀러 ‘딥 마스크’ 라인 신제품부터 소개해드립니다.  새로 선보인 제품은 ‘미니멀 딥 마스크’와 ‘베리어 딥 마스크’ 입니다.

이들 제품은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타입과 컨디션 따라 선택해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미니멀 딥 마스크(27g)’는 잘못된 생활 습관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마스크팩인데요. EWG그린 등급의 9가지 성분으로만 구성돼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합니다.

‘베리어 딥 마스크(27g)’는 일시적으로 민감해 지기 쉬운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자연 유래 그린 엔자임과 트러플 성분을 함유해 영양 공급 및 진정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이로써 듀이트리의 베스트 셀러 ‘딥 마스크’ 시리즈는 이번 신제품 2종을 포함해 총 9종으로 라인업이 강화됐습니다.

그린 컬러의 극세사 시트로 얼굴 굴곡에 따라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인 제품들이죠. 또한 그린 엔자임 파파인 효소 성분을 시트에 담아 피부 노폐물 및 각질 케어에 효율적입니다.

한편, 듀이트리는 최근 전속 모델인 배우 정해인과 함께 한 TVCF를 통해 바쁜 아침 빠르고 간편한 스킨케어를 돕는 ‘픽앤퀵 마스크’와 지친 저녁 깊은 수분 충전을 돕는 ‘딥 마스크’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역대급 스펙! 핑크 파워링으로 파워 업그레이드

조성아TM, ‘바운스 업 파워 팩트’ GS홈쇼핑 론칭

조성아TM에서 출시하는 ‘바운스 업 파워 팩트’
조성아TM에서 출시하는 ‘바운스 업 파워 팩트’

이어 소개할 제품은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에서 GS홈쇼핑을 통해 오는 28일(낮 12시40분) 선보일 신제품 ‘바운스 업 파워 팩트’입니다.

바운스 업 파워 팩트는 ‘썸머 국민팩트’로 입소문 난 바운스업 라인의 최신 버전입니다. 기존 바운스 라인 특유의 촉촉함과 보송함이 공존하는 말랑말랑한 바운스 제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2중 링 구조의 핑크 파워링으로 업그레이드됐습니다.

핑크 파워링에 함유된 5대 히알루론산 콤플렉스가 피부 속 수분이 마르지 않도록 케어하고, 자연 유래 칼라민 파우더로 구성된 피지 컨트롤 성분이 38시간 동안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치톤으로 톤업해줍니다.

특히 바운스 업 파워 팩트는 피지 흡착 성분 7종, 보습 성분 70종, 특허 성분 20종이 함유돼 바운스 업 라인 중 역대 최고 스펙을 자랑한다는군요.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5중 프루프(물, 땀, 피지, 열,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해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는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다는군요.

또한 둥근면과 섬세한 엣지면, 2가지 형태로 구성된 독특한 쉐입의 찰떡 엣지 퍼프가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줘 매끈한 피부 바탕을 선사한답니다. 컬러는 ’01 라이트 베이지’와 ’02 샌드 베이지’ 두 가지로 출시됩니다.

 

 

뛰어난 커버력, 금실 콜라겐, 녹는실 콜라겐 함유 '리프팅 쿠션'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2018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2018 리미티드 에디션'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2018 리미티드 에디션'

이번 제품은 끌레드벨(Cledbel)이 출시한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2018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이 쿠션은 출시전부터 배우 고소영이 직접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출시 후,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현재 50만개 이상이 판매된 히트 쿠션 제품입니다.

우선 이 제품은 화사한 바이올렛 컬러를 활용해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줍니다.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 피부를 선사합니다.

이 제품은 임상실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등에 커버에 의한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는군요. 

끌레드벨은 HMJ코리아의 브랜드입니다. 

 

 

에센스+쿠션+립스틱+메이크업 멀티키트

설화수,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설화수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설화수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다음은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에서 내놓은 것인데요.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이 제품은 전통 민화를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서하나 모던민화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된 것입니다.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팅쿠션, 메이크업 멀티키트와 에센셜 립세럼 스틱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선물용으로 제격이라는 것이 아모레측의 설명입니다.   

자.

하나 하나 살펴볼까요.

우선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성하는 ‘윤조에센스’는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를 보습으로 채워 윤빛 피부를 선사하는 첫 단계 부스팅 에센스이구요.  

‘퍼펙팅쿠션’은 글로벌 밀리언셀러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섬세하게 채운 미세한 커버와 촉촉한 마무리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원할때 사용합니다.  

이어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고농축 세럼 텍스처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스틱입니다.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멀티키트’는 공기처럼 가볍고 산뜻함을 선사하는 피니시 파우더 파우더포쿠션과 멀티블러셔를 하나에 담은 제품입니다. 멀티블러셔는 3가지 시즌한정컬러를 하나에 담아 농담 조절이 가능하고 하이라이터, 아이쉐도우로도 활용할 수 있어 봄 시즌 내추럴 메이크업 룩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은 5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동시대 가장 아이코닉한 두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 

나스(NARS), 나스X에르뎀 스트레인지 플라워 컬렉션 출시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나스(NARS)가 영국의 패션 브랜드 ‘에르뎀(ERDEM)’과의 협업을 통해 5월1일 선보일 ‘나스X에르뎀 스트레인지 플라워 컬렉션’인데요.

에르뎀은 매 시즌마다 유니크한 컬렉션을 발표하며 최근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로 손꼽히는 영국의 패션 브랜드이고 나스는 앤디 워홀, 기 부르댕, 스티븐 클라인, 사라 문, 만레이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나스(NARS)가 5월1일 출시 예정인 '나스X에르뎀 스트레인지 플라워 컬렉션'
나스(NARS)가 5월1일 출시 예정인 '나스X에르뎀 스트레인지 플라워 컬렉션'

‘나스 X 에르뎀 스트레인지 플라워 컬렉션’은 컬러와 텍스처에 대한 실험과 탐구 과정을 거쳐 두 브랜드의 개성이 완벽하게 조화된 컬러 컬렉션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에르뎀이 특별히 디자인한 시그니처 플라워 프린트 패키징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데요. 

한정판으로 출시돼 소장가치가 높은 이번 제품은 은은하지만 대범한 컬러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대조되는 컬러 배리에이션의 립스틱 6종, 실크처럼 부드러운 진줏빛 피니쉬의 블러쉬 2종,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립 파우더와 매티파잉 블로팅 페이퍼, 마지막으로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까지 에르뎀 커스텀 디자인 케이스 13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향기를 타고 꿈꿔온 그곳을 느끼는 순간

코리아나, 세니떼 퍼퓸드 코롱 4종 리뉴얼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출시한 ‘세니떼 퍼퓸드 코롱’이라는 향수입니다.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출시한 ‘세니떼 퍼퓸드 코롱’이라는 향수입니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에서 현대인들이 꿈꾸는 여행지를 모티브로 한 ‘세니떼 퍼퓸드 코롱’ 4종을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세니떼의 ‘퍼퓸드 코롱’은 일반 퍼퓸보다는 가볍고 코롱보다는 지속력이 뛰어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퍼퓸드 코롱입니다. 로맨틱하고 이국적인 향기로 샤워 후나 외출 시 향기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해 주며 은은한 향이 온몸에 퍼지면서 릴렉싱 효과를 줍니다.

신제품은 센스 오브 뉴욕, 로마 화이트, 블로렌스 부케, 오리엔탈 리후레쉬 등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시크 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향이라고 할 수 있지요.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뉴욕을 담아냈습니다. 상쾌한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해 화사한 로즈 플로럴 향으로 마무리한 세련된 분위기가 인상적이죠.

이외에 아름다운 로마의 로맨스를 부드럽고 포근한 머스크향과 화이트 플로럴 향조로 풀어낸 ‘로마 화이트’, 달콤한 프루티 향과 감각적인 플로럴 향조가 어우러져 사랑 가득한 피렌체를 담아낸 ‘플로렌스 부케’, 그린 시트러스 향과 오리엔탈 향의 조합으로 평온한 우붓의 힐링을 선사하는 ‘오리엔탈 리후레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부 속은 촉촉하게~ 피부 결은 매끈하게”

오리진스, ‘오리지널스킨’ 2종 출시

오리진스 오리지널 스킨 ‘매트 모이스처라이저 위드 윌로우 허브’(좌), ‘클렌징 메이크업 리무빙 젤리’(우)’
오리진스 오리지널 스킨 ‘매트 모이스처라이저 위드 윌로우 허브’(좌), ‘클렌징 메이크업 리무빙 젤리’(우)’

남성들에겐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인데요. 이번에는 고기능 자연주의 브랜드 오리진스(ORIGINS)의 신제품입니다. 작아 보이는 모공, 매끈한 피부결을 위한 오리지널스킨의 ‘클렌징 메이크업 리무빙 젤리’와 ‘매트 모이스처라이저’ 입니다.

한마디로 이들 제품은 윌로우 허브 성분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톤을 투명하고 화사하게 개선할 때 사용합니다.

먼저 ‘오리지널 스킨 클렌징 메이크업 리무빙 젤리’는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면서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주는 수분 충전 젤리 클렌저입니다. 해바라기씨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세안 후 당김 없이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개선해주고, 물이 닿으면 부드러운 밀크 타입으로 변하는 워시오프 타입이라 이중 세안할 필요가 없습니다.

‘매트 모이스처라이저 위드 윌로우 허브’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주면서 모공을 작아 보이게 하는 수분크림입니다. 수분감은 풍부하지만 오일감이나 끈적임이 없는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철 메이크업 전에 사용 시 당김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다는군요.

 

 

풍성한 꽃잎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딥 클렌징

키엘,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대용량 한정판 출시

키엘이 출시한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대용량
키엘이 출시한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대용량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지요. 키엘이 풍성한 꽃잎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딥 클렌징해주는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의 대용량 사이즈를 출시했습니다.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는 1960년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셀러 ‘칼렌듈라 꽃잎 토너’의 뛰어난 진정 효과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라는군요. 풍성한 꽃잎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딥 클렌징 해주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답니다. 솝 프리(Soap Free), 인공향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의 대용량 사이즈는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인데요. 기존 제품(230ml) 대비 2배 늘어난 넉넉한 용량(500ml)을 약 30% 절약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군요.

 

 

RMK, 썸머컬렉션 2018 INSTANT SUMMER FUN 출시

빠르게 메이크업 가능한 멀티 제품

 RMK에서 선보인 'INSTANT SUMMER FUN'(인스턴트 썸머 펀). (①   멀티 크레용, ②실크 매트 립스, ③인지니어스 파우더 아이즈, ④네일 폴리쉬, ⑤아이&치크스)
 RMK에서 선보인 'INSTANT SUMMER FUN'(인스턴트 썸머 펀). (① 멀티 크레용, ②실크 매트 립스, ③인지니어스 파우더 아이즈, ④네일 폴리쉬, ⑤아이&치크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RMK에서 여름을 맞아 컬러풀한 패키지가 매력적인 썸머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썸머 컬렉션은 ‘INSTANT SUMMER FUN (인스턴트 썸머 펀)’으로 마치 인스턴트처럼 빠르게 메이크업이 가능한 멀티 제품들입니다. 

하나의 제품으로 아이, 치크, 립까지 한번에 끝낼 수 있는 멀티 크레용과 아이와 치크에 사용하는 아이&치크스, 실키하게 발림성과 매트한 마무리감의 실크 매트 립스, 여름 태양의 반짝임을 담은 인지니어스 파우더 아이즈와 썸머 네일까지 총 5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됐습니다.

메인 제품은 ‘멀티 크레용 컬러’로 아이부터 치크, 립까지 3WAY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아이와 치크에 사용해도 끈적임 없이 수채화처럼 맑은 발색을 자랑합니다. 

하나로 통일감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거나 서로 다른 컬러들을 믹스 매치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이 선보이는 아이&치크스는 RMK 특유의 반짝이는 펄감을 스틱 타입으로 만들어 낸 제품으로 풍부한 윤기와 컬러감이 아이와 치크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매력적인 느낌을 표현해줍니다.

그동안 RMK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컬러풀한 패키지의 실크 매트 립스틱과 컬렉션 출시때마다 품절 사태를 일으키는 인지니어스 파우더 아이즈 또한 관심을 끕니다.

 

 

 

묵은 각질 제거하고 피부 영양은 채우고

라벨영, 바디전용 수제비누 '쇼킹소금바' 출시​

라벨영 쇼킹소금바
라벨영 쇼킹소금바

이번 제품은 라벨영 소식인데요.

샤워를 마치고 돌아섰는데 금세 당기고 건조한 느낌이 든다면, 당연히 피부에 수분이 부족한 것을 느낄 것입니다. 온갖 팩에 순한 클렌징 제품을 쓰고 로션을 듬뿍 발라도 가시지 않은 바디 피부 건조는 트러블을 유발하고 간지러움으로 자기도 모르게 자극을 줘 증상을 심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옛날에는 이런 피부 문제를 목욕물에 소금을 섞어 해결했는데 실제로 소금이 삼투압 현상으로 피부를 수분에 잡아주는 역할을 했다는군요.

라벨영은 소금의 이런 기능에 착안해 신제품을 내놓았는데요. 민감하고 예민한 바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지속적인 보습 케어 기능이  탑재된 바디 전용 수제비누 ‘쇼킹소금바’를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에 함유된 천일염은 서해 청정 해역인 전라남도 신안에서 수확한 명품 천일염으로 미네랄이 풍부하고 다양한 유기화합물이 들어있습니다. 또한 소금 특유의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도록 최적 배합 비율로 제조돼 몸 구석구석 묵은 각질을 탈락시켜 건조함을 효과적으로 잡아주고 함유된 영양이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되도록 돕는다는 것이 라벨영측 설명입니다. 

한마디로 건조하고 자극 받은 문제성 바디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채우고 피부 정화를 도와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부드럽게 밀착되고 윤기있는 피부톤 완성

비더스킨, '내추럴 베이스 선크림' 출시

비더스킨이 내놓은 '내추럴 베이스 선크림'
비더스킨이 내놓은 '내추럴 베이스 선크림'

이번 제품은 선크림인데요.  자연주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비더스킨에서 출시한 ‘내추럴 베이스 선크림’ 입니다. 

‘비더스킨 내추럴 베이스 선크림’은 피부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고 윤기있는 피부톤 보정이 가능한 베이스 겸용 제품입니다.  SPF43/PA+++의 자외선 UVA/UVB 동시 차단과 함께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제품은 에코서트 인증 천연 식물 추출물 함유로 피부 항산화 및 항염, 항균효과 그리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산이추출물이 들어있어 트러블 완화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비더스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비더스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제품을 구매하면 무료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와 제품 리뷰를 쓰면 추가 증정하는 ‘리뷰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합니다.

 

 

"자외선차단제로 안티에이징 하세요!"

아벤느 ‘안티에이징 선크림’ 출시 

아벤느 안티에이징 선크림
아벤느 안티에이징 선크림

이번 신제품 역시 선크림 입니다.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자외선뿐 아니라 안티에이징까지 케어하는 자외선 차단제, ‘안티에이징 선크림’을 출시했습니다. 

피부노화는 선천적 노화, 공해와 스트레스로 인한 노화, 그리고 자외선에 의한 노화가 있는데요. 아벤느 안티에이징 선크림은 자외선으로 인해 촉진되는 노화를 예방해주는 신개념 자외선차단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독자성분 아스코필린™ 성분과 프리토코페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효과와 함께 피부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다. 특히 자외선 차단력의 지속으로 인한 우수한 광안정성을 갖고 있어 오랫동안 자외선 걱정 없이 야외활동을 할 수 있다는군요.

신제품은 옥토크릴렌,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향료 등은 배제하고, 저자극의 안심성분만을 함유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답니다. 특히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가 우수한 아벤느 온천수를 함유하고 있어 자외선과 뜨거운 태양빛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 및 완화시킨다고 합니다. 

안티에이징 선크림은 SPAF50+에 PA++++의 높은 지수로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하며, 촉촉한 제형이지만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여름철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물론 백탁 현상이 없어 외출했을 때나 스포츠 활동을 할 때 수시로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습니다. 

 

 

다크서클, 홍조, 트러블 부위 등 결점 매끈하게 커버

에뛰드하우스, ‘빅 커버 스킨 핏 컨실러 PRO’ 출시

에뛰드하우스의 '빅 커버 스킨 핏 컨실러 PRO'
에뛰드하우스의 '빅 커버 스킨 핏 컨실러 PRO'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내 피부처럼 얇게 밀착되어 다크서클, 홍조, 트러블 부위 등의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지속되는 ‘빅 커버 스킨 핏 컨실러 PRO’를 출시합니다.

‘빅 커버 스킨 핏 컨실러 PRO’는 얇고 균일한 필름막이 피부에 도포 즉시 밀착되어 마치 원래 내 피부인 듯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피지가 분비되어도 뭉치지 않아 색상이 얼룩덜룩하게 무너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제품은 피부 고민 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코렉팅 컬러와 다양한 피부 톤에 사용 가능한 전문적인 아홉 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었습니다. 원하는 피부 고민 부위를 더욱 섬세하고 밀착력있게 커버할 수 있고,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커버를 통해 더욱 자연스럽고 깔끔한 피부 표현과 완벽한 피부 결점 커버를 연출해준다는군요.

더불어 작고 귀여운 3가지 타입의 미니 퍼프로 구성된 국소 부위 전용 ‘빅 커버 미니 블렌더 키트 PRO’도 함께 출시되어 원하는 고민 부위를 더욱 섬세하고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습니다.

 

 

내 입술에 과즙 크러쉬! ... 바비 브라운, 크러쉬드 립 칼라 2.0 출시 

바비 브라운의 '크러쉬드 립 칼라 2.0'
바비 브라운의 '크러쉬드 립 칼라 2.0'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은 오는 4월 27일 3가지 새로운 색상의 ‘크러쉬드 립 칼라 2.0’을 출시합니다. 

지난해 9월 출시된 ‘크러쉬드 립 칼라’는 과일을 깨문 것처럼 생기 있고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는 립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세미 매트 텍스처로 입술에 가볍고 매끄럽게 밀착되며 핑크, 코랄, 레드, 오렌지 등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갖고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크러쉬드 립 칼라 2.0’은 3명의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습니다.

LA 라이프스타일 블로거 ‘사잔 헨드릭스’, 대만의 아티스트이자 패션 인플루언서 ‘몰리 치앙’, 쿠웨이트의 영향력 있는 블로거 ‘달랄 알돕’이 그녀들만의 감성을 담아낸 3가지 컬러를 기획한 것입니다.

▲ 데일리 메이크업에 매치하기 유용한 자연스러운 누드 립스틱 사잔 누드와 여성의 자신감, ▲ 긍정적인 에너지를 표현하는 경쾌한 코랄 컬러의 몰리 와우, ▲ 강렬한 여성의 모습을 상징화한 매력적인 퍼플 컬러의 데어링 달라리드가 그것이죠.

이들 제품은 입술 모양이 새겨진 특별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습니다. 

 

 

대나무 추출물이 피부에 즉각적 활력 선사 

에르보리앙(erborian) 밤부 라인 2종 출시 

에르보리앙(erborian) 밤부 라인 2종
에르보리앙(erborian) 밤부 라인 2종

록시땅 그룹의 새로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은 피부에 즉각적인 활력을 선사하는 밤부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는데요.

이번 신제품은 밤부 글로우, 밤부 매트 등 2가지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대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를 선사하고 깊은 수분감으로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 피부 상태에 따라 물광/매트효과로 다양한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어 글로우 크림과 매트 크림으로 골라 사용할 수 있다.  

#. '밤부 글로우 크림'은 깊은 수분감과 볼륨 있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 주는 2-in-1 크림입니다. 대나무 추출물이 함유된 광채 아쿠아젤 텍스쳐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수분이 꽉 찬 피부로 만들어주는 동시에 광채 포뮬라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면서 산뜻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 '밤부 매트 크림은 깊은 수분감과 보송보송 매트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2-in-1 크림입니다. 대나무 추출물이 함유된 파우더리하고 부드러운 텍스쳐는 피부를 건조한 외부로부터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보호하여 수분이 꽉 찬 피부로 만들어 주는 동시에 논 오일리 포뮬러로 결점 없이 매끈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이들 신제품은 매일 아침 크림 단계 혹은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메이크업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려(呂), ‘생(生)발효 인삼 샴푸’ 출시

저분자 발효 인삼 기술로 모근과 모발에 빈틈없는 영양 케어

려(呂) ‘생(生)발효 인삼 샴푸’
려(呂) ‘생(生)발효 인삼 샴푸’

오늘 소개할 마지막 신제품은 샴푸인데요.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에서 생생한 발효 인삼 성분이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탈모증상을 케어하는 ‘생(生)발효 인삼 샴푸’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려(呂) ‘생(生)발효 인삼 샴푸’의 핵심 성분인 발효 인삼은 천연 한방 소재에 배양한 9가지 유익균을 216시간 동안 인삼에 발효, 숙성한 뒤 저온추출하는 려자임발효™ 기술로 탄생했다는군요.

최적의 발효 과정을 거쳐 저분자화된 유효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되어 두피장벽과 보습을 강화하고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답니다. 뿐만 아니라, 영지버섯 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한방 소재인 황금 추출물이 두피 탄력을 강화해둡니다.

려(呂)의 독자 기술인 진센엑스 (GinsenEX™)로 사포닌을 10배 강화한 고려인삼 성분은 모근을 강화하고 두피 혈액순환을 개선해 탈모증상 케어에도 좋다고 하는군요.

실리콘오일, 동물성 원료, 합성 색소 등 7가지 성분 무첨가 및 민감패널 대상 두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입니다. 샴푸 후에는 마그놀리아와 자스민, 발효 인삼이 어우러져 은은한 허브향을 선사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려(呂) ‘생(生)발효 인삼 샴푸’는 4월 29일 롯데홈쇼핑 런칭과 함께 면세점과 여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